[일상생활 팁]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 방법 추천

안녕하세요.

 

근 1년 동안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가 정말로 이로 말할 수 없는 큰 고통에 빠져있는 것 같아요ㅠㅠ

 

다가오는 2021년에는 코로나가 종식되어 이전의 삶으로 하루빨리 복귀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지금 이 시기에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지금 시국은 코로나로 인해서..당분간 여행도 못 가고.. 비행기를 이전에 비해서는 탈 일도 많이 없잖아요?

 

그렇지만..이전에 쌓인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있고.. 소멸도 예정이 되어 있는데 그냥 날려 버리기에는 아까우니까..

 

제가 효율적으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하는 방법 한 가지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특정 브랜드의 식품들을 기프티카드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ㅎㅎ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와 같이 PC에서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시아나항공 메인 홈페이지 화면

그리고 위의 메뉴들을 보시게 되면 아시아나클럽 -> 마일리지 사용 -> 마일리지 사용 몰 이렇게 3개의 단계로 구성된 메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당연히 로그인은 하셨다고 가정을 하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온라인 사용 제휴사

마일리지 사용 몰 메뉴를 클릭하시게 되면, 위와 같이 온라인 사용 제휴사라고 해서 다양한 곳에서 온라인으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입할 수 있는 정보들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위클리 딜즈”메뉴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클리 딜즈 메뉴

 

그럼 위와 같이 매주 다양한 기프티카드로 커피, , 치킨, 피자 등과 같이 여러 브랜드와 제휴를 맺어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기프티카드를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현금으로 사는 게 제일 현명하지만.. 소멸이 코앞인 마일리지를 지금 시국에서는 어떻게 쓸 수 있는 방법이 매우 제약이 있으니까..

 

마일리지 소멸이 코앞이신 분들은 위클리 딜즈를 자주 보셔서 매주 다양한 상품들을 선착순?으로 판매하고 있으니까 여기를 이용해서 괜찮은 제품을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저는 가끔씩 bhc 치킨 사 먹습니다ㅋㅋㅋㅋ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모두 코로나 조심하세요~~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