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팁] 티스토리 모바일, PC 애드센스 전면광고 적용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블로그에 관해서 팁? 아닌 팁을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티스토리에서 모바일, PC 에 애드센스 전면광고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해요.

 

전면광고가 일반 광고에 비해서 제일 처음 시작할 때 오로지 광고만 보여서 클릭률이 높은 반면에, 한편으로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떡하니 광고가 나와버리니까 이탈률에도 문제가 있을 수는 있지만..그래도 돈을 벌기 위해서는 저 같은 블린이들은 꼭 적용을 시키는게 좋을 것 같아요!ㅋㅋ

 

그럼 바로 어떻게 티스토리에서 모바일, PC 애드센스 전면광고 적용하는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접속 -> 광고 개요 선택

 

위와 같이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광고 개요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면 광고 적용할 본인 사이트 선택

본인이 전면광고를 적용한 사이트를 선택하셔서 위와 같이 펜? 아이콘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전면광고, 더 넓은 화면 선택

위와 같이 모바일 전면광고, 더 넓은 화면 메뉴를 선택해 주시고 사이트에 적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따로 코드를 블로그에 적용 시키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 적용을 하게 되면 약 1시간 내외로 전면광고가 적용돼서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 쉽죠?ㅎㅎ

 

일단 며칠동안은 전면광고를 넣어서 수익의 변화가 있는지 확인해 보고..아무 변화가 없다면..저는 가독성을 위해서 전면광고는 빼버릴 생각입니다!ㅋㅋ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