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팁] 구글 애드센스 지급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지급일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드디어,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고 약 1년만에 구글 애드센스 지급 받을 최소 수익인 100달러를 돌파하여 구글로부터 돈을 지급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내가 과연 정말로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을지..스스로 의문도 많이 갖고 그 과정이 결코 쉽지 않았지만..역시 노력은 배반하지 않는 것 같아요!


 

저 같은 사람도 결국 100달러를 찍어 보네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지급일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당연히, 구글 애드센스 돈을 지급 받으려면 애드센스에 본인 계좌를 등록을 했다고 가정하에 지급일을 알려드릴게요!

 

구글 애드센스 지급일은 언제??


구글 애드센스 지급일은 매달 21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매월 21일에 정산을 하고 사용자에게 다음과 같은 지급 관련 메일을 보내게 됩니다.

 


위와 같이 아주 간단히 지급 내역 확인 필요 메일을 보내게 됩니다!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가셔서 지급 메뉴를 클릭해 보면 다음과 같이 잔고가 0달러로 초기화 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지급을 했기 때문에 다시 금액이 초기화 된 것이겠죠?ㅎㅎ

 

21일에 구글이 지급 메일을 보냈다고 해서 21일에 돈이 바로 해당 은행에 입금 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사용자 마다, 은행 마다 최대 1일에서 5일 이후에 돈이 지급 된다고 하기 때문에 21일에 돈이 바로 입금 되지 않아서 불안해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이제 0달러 된 것을 다시 부지런히 해서 100달러를 채워 나가야겠네요!

 

저처럼 블로그로 돈을 버시려는 분들은 저 같은 사람도 목표 금액을 채웠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충분히 성공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 파이팅 해보아요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