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항공권 예약] 아시아나 항공권 예약 및 구매 하는 방법 (With. 제주도 국내선)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예약 및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항공노선은 국내선 제주도 노선으로 항공권을 구매 하였습니다!

 

그럼 바로 항공권 예약 및 결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아시아나 홈페이지 접속


아시나아 항공 URL - https://flyasiana.com/C/KR/KO/index



우선은 아시아나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2. 메인에서 출발지, 도착지, 탑승일, 탑승객, 등급 선택



메인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처음에 바로 나오는 화면이 출발지, 도착지, 탑승일, 탑승객, 등급 선택 이 부분인데, 해당 부분에 사용자가 여행 가시려는 출발지, 도착지, 날짜 및 등급 등을 선택해서 해당 항공권을 조회 하시면 됩니다.


 

3. 조회된 항공권의 가격 정보 리스트



2번에서 출발지, 도착지, 탑승일, 등급 정보 등을 모두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 가시면, 해당 정보에 맞는 항공권 가격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시간과 운임 요금을 알맞게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4. 예상 총액 운임 요금 확인 및 회원 또는 비회원 진행하기



3번 항목에서 항공권 시간과 운임 요금을 선택 하셨다면 예상총액 운임 요금이 나오게 되면서, 비회원으로 진행할지 아니면 회원으로 진행할지 선택 하시면 됩니다.

 

회원이 아니시라면, 마일리지를 위해서 회원가입을 진행한 후 회원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5. 예약자 정보 확인 및 이메일 수신 동의



4번에서 회원으로 진행 하시게 되면,  로그인 후에 이제 다시 한번 예약자 정보 확인 및 해당 예약 정보를 이메일과 SNS로부터 수신 동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모두 수신 동의 하여 다음으로 진행 하였습니다.



 

6. 최종 가격 확인 및 결제 진행



1번부터 5번까지 모두 완료 하셨다면, 이제 최종 가격을 다시 한번 확인한 후에 결제 방식을 선택하셔서 최종적으로 결제를 완료 하시면 됩니다!

아시아나는 예약과 동시에 결제를 해야 최종 예약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예약만 하고 만약에 10분 이상 결제를 진행하지 않는다면 기존의 예약 진행된 정보들은 모두 초기화 된다고 하니, 이점 꼭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7. 예약 및 결제 완료



1번부터 6번까지 모두 진행 완료하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면서 최종적으로 예약 및 결제가 완료 된 것입니다!

 

예약 및 결제하는 과정에서 절대 어려운 부분이 없으므로, 천천히 따라하시면서 좋은 여행길 되셨으면 좋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