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밀로 VA108Mac 화이트 저소음 적축 키보드 간단 리뷰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밀로 키보드 VA108Mac 밀키 화이트 PBT 염료승화 영문 저소음 적축 키보드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키보드 구입은 펀키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바밀로 키보드 메뉴에 들어가서 직적 선택하여 주문을 진행하면 됩니다

적축, 흑축, 청축, 저소음 적축, 갈축등등 체리 스위치를 사용하면서 사용자가 원하는 축을 골라서 주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집에서 조용히 쓰고 싶어서 저소음 적축을 선택하였고, 가격은 155,000원 이면서 저는 요새 키캡으로 키보드 꾸미는 것에 빠져서 18,000원을 추가로 더 줘서 제가 원하는 키캡까지 같이 주문하였습니다.

그럼 바밀로 VA108Mac 밀키 화이트 PBT 염료승화 영문 저소음 적축 키보드의 언박싱 및 외관을 아래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밀로 키보드 박스 정면



케이스 정면 모습으로써, 상당히 깔끔하고 흰색 케이스라 그런지 훨씬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바밀로 키보드 언박싱



박스를 열게 되면, 고무재질 비슷한 덮개가 이렇게 키보드를 한번 더 덮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밀로 키보드 구성품



키보드 구성품은 키보드, 키보드 투명 덮개, USB 케이블, 키캡 리무버, 간단 사용설명서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현재 키캡이 끼워져 있는 이유는 사실 제가 이 제품을 수령한지 좀 지난것이라서ㅋㅋㅋ

 

키보드 정면



키보드 정면 모습으로써, 상당히 깔끔하면서 하우징 또한 고급스럽고, 마감도 훌륭하다고 느껴집니다.^^


키보드 앞면



키보드 앞면으로써, USB 케이블을 넣을 수 있는 Port가 오른쪽 사이드에 위치해 있어서 오히려 USB 허브에 선을 연결하는 것에 있어서 제 개인적으로는 가운데 위치해 있는 것 보다 더 괜찮다고 느껴졌습니다. 

 

키보드 옆면



다음은 키보드 옆면의 모습니다.


키보드 케이블 선

 


키보드 USB 케이블입니다.

 

이렇게 간단히 제품 사진을 설명하였습니다.

 

실 사용후기는 상당히 조용하면서 리얼포스 무접점 키보드에서 느낄 수 있는 초콜릿 부러뜨리는 느낌이 살~짝 듭니다.ㅎㅎ 


다음에 따로 타건 영상을 제작하여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제 개인적으로는 정말 만족하면서 지금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ㅎㅎ 

사무실에서는 Deck 헤슘 갈축을 쓰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Deck 헤슘 갈축보다 바밀로 저소음 적축 타건 느낌이 더 좋다고 생각되어 집니다ㅎㅎ


이로써,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