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포스 키보드 포인트 키캡 ESC



리얼포스 키보드를 구입해서 사용한지도 벌써 2주가 지나 간다! 


그런데 내가 산 모델은 10주년 모델이 아니라서 키캡 색상도 올 블랙이고...보기에 너무 단조로워 보여서 토프레 키캡을 구하려고 했지만 키캡이 무접점 방식이라서 그런지 다른 체리축 키캡에 비해 종류가 다양한 것도 아니었고..가격도 너무 부담스러울 정도로 비싸서 포기하고 있었다.

 (전체 풀 키캡 가격이 평균 12만원...ㄷㄷ)


그러던 중 리더스키, 레오폴드 온라인 매장에서 토프레 포인트 키캡 ESC 레드가 품절 되었다가 다시 재고가 재 입고 되었다는 사실은 알고 4000원에 얼릉 구입을 하였고 이틀뒤에 오늘 택배로 받게 되었다^^ 




단지 ESC 키캡 하나 바꿨을 뿐인데 기존의 올 블랙 보다 상당히 키보드가 예뻐 보인다.


종종 키캡 놀이를 위해 포인트 키캡들을 구입하면서 키보드를 꾸며 나가야 겠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