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Sculpt Ergonomic 인체공학 마우스 리뷰




이번 포스팅에는 실제 사무실에서 사용중인 마이크로소프트 사에서 만든 Sculpt Ergonomic 마우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마우스는 지난 2월달에 여자친구로부터 졸업선물로 받은 것으로서, 지금부터 간단히 Microsoft Sculpt Ergonomic 마우스에 대해서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마우스 정품 박스


 

마우스 박스 내부



이렇게 상자를 열면 마우스가 들어있고, 또 다른 구성품은 사용설명서, 제품 보증서, AA건전지가 들어있었습니다.


마우스 정면



마우스 옆면



마우스 뒷 모습



마우스 내부



이렇게 뒷면에 마우스 덮개를 열게 되면, 동굴 USB와 건전지가 들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덮개의 여닫이는 자석을 이용하였습니다


또한, 동굴 USB가 마우스 내부에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분실 위험도 상대적으로 적어서 참 괜찮다고 생각드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그럼 제품 이미지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간단히 사용리뷰를 얘기하자면, 이전의 일반 마우스 보다는 확실히 손목에 무리가 덜 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마우스의 좌, 우 클릭하는 버튼이 일반 마우스의 비해 우측으로 기울어져 있어서 적응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했지만 이제는 Sculpt Ergonomic 마우스로부터 적응을 해버렸기 때문에 다른 마우스가 더 불편하다고 생각 되어 질 정도로 확실히 편하면서 손목에 무리를 덜 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 제품을 이용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간단한 Microsoft사에서 만든 Sculpt Ergonomic 마우스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