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신발 추천] 닥터마틴 1461 3홀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여자친구에게 선물받은 구두~~


바로, 닥터마틴 1461 3홀 모델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닥터마틴 브랜드는 신발에 관심이 조금만 있으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그중, 거의 닥터마틴에서의 국민 신발이라고 불리는 3홀을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ㅎㅎ

 

저 같은 경우는 직접 매장에 가서 신어보구 구입을 하였고, 가격은 190,000으로 기억합니다.


(참고로 인터넷 가격은 위 가격보다는 저렴하므로, 혹시 인터넷으로 구입 하시려는 분들은 가까운 매장에 가셔서 사이즈 확인하시고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로 구입 하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제가 선물 받은 3홀 사진 입니다~~



디자인만 봤을때는, 깔끔하면서 굽 높이도 좀 되고, 청바지와 슬랙스 무얼 입어도 다 잘 어울릴 만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참고로, 무게는 다른 호킨스나 탠디와 같은 구두에 비해서는 살짝 더 무겁기 때문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제가 입은 착용샷 입니다~~!!



매장에서 구입했을 당시에는 슬랙스를 입고 착용했었고, 위에서는 청바지를 입고 착용했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둘 다 잘 어울리지만 그래도 청바지랑 입었을 때, 더 예쁘게 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제품은 사이즈가 10단위로 나오기 때문에 꼭 매장에 가셔서 직접 신어 보시고 구입 하시길 바랍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