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란역 맛집] 모란역 맛집 추천! 모란 골목을 장악한 족발! 고려왕족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했던 족발집이 있는데요. 제가 여태까지 먹었던 족발중에 제일 맛있는 족발이어서 다른 분들에게도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란에 거주하시거나 자주 왔다갔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아실만한 가게라고 들었는데요.

 

바로, 고려왕족발 집입니다~~


 

모란역 고려왕족발 위치

 


고려왕족발 위치는 분당선 기준, 모란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바로 골목으로 쭉 진진 하시면 약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찾는데 큰 어려움은 없으실거에요~!


고려왕족발 입구



위와 같이 고려왕족발 건물이 엄청 큰데요.

본점과, 2호점 이런 식으로 조금씩 떨어져 있지만, 거의 한 곳에 모여있어서 아무 점이나 들어가면 되더라구요!


고려왕족발 메뉴


고려왕족발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족발집 답게 족발과 관련하여 매우 다양한 음식들을 팔고 있어요!

 

저는 이 중에서도, 고려왕족발은 매운왕족발이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 나있어서 매운왕족발을 주문했고, 족발하면 쟁반국수도 빠질 수 없잖아요?ㅎㅎ


 

그래서 쟁반국수도 함께 주문을 했습니다!


고려왕족발 기본 테이블 세팅



테이블 세팅은 무척이나 간소했습니다.

 

족발과 찍어먹을 쌈장, 새우젓, 마늘,, 상추, 겉절이, 콩나물 국 이렇게 구성되어서 반찬을 제공해 주더라구요!

 

물론, 다 먹으면 리필도 되니까 이점은 참고해 주세요!ㅎㅎ

 

메뉴를 주문한지 약 5분이 지났을까요? 먼저 사이드로 시켰던 쟁반국수가 나왔습니다!


고려왕족발 쟁반국수



이게 바로 고려왕족발에서 파는 쟁반국수 입니다!

 

사진으로만 보았는데도 벌써부터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실제로 맛을 보면, 달콤하면서도 어느정도 매콤하고 양념이 전체적으로 강하지도 않아서 족발이랑 함께 곁들여 먹으니까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다들, 고려왕족발 오시면 족발과 함께 쟁반국수도 꼭 함께 시키시기를 추천드릴게요!^^


고려왕족발 매운왕족발



쟁반국수가 나오고 약 5분이 지났을까요? 곧바로 오늘의 메인 메뉴인 매운왕족발도 나왔습니다!!!

 

..일단 사진으로 보시기에는 모르시겠지만..양도 무지 푸짐 하면서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냄새도 전혀 나지 않고 정말 족발이 이렇게 맛있을 수도 있구나 느꼈습니다!

 

그리고 매운왕족발이라 많이 매우면 어떡하나..살짝? 걱정도 했지만 생각보다 엄청 맵지도 않았고 적당히 매워서 먹는데 전혀 부담감이 없었습니다.

 

같이 갔던 회사 동료분들이랑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모란역에 이전부터 유명한 족발집이 있다고는 익히 들어왔었는데..직접가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어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