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수원 신동 카페거리 맛집! 엄가네 황소곱창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동네에 꽤 괜찮은 곱창 전문점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바로, 수원 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는 “엄가네 황소곱창 이라는 식당 입니다!


 

엄가네 황소곱창 위치




엄가네 황소곱창 식당의 위치는 수원 신동 카페거리와 삼성 래미안마크원 2단지 경계에 위치해 있는데요!


찾으시는데 큰 어려움은 없으실 거에요! 바로 보이거든요~~


엄가네 황소곱창 입구



엄가네 황소곱창 식당 입구는 위와 같이 생겼어요!

 

여느 식당과 다르지 않았어요!


엄가네 황소곱창 메뉴



엄가네 황소곱창 메뉴는 위와 같아요.

 

소곱창, 엄가네모듬곱창, 대창, 막창, 뭉티기 등등..다양한 내장? 과 관련된 구이 메뉴들을 팔고 있어요.

 

가격은 돼지 곱창이 아니라 소 곱창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어느정도 있는 편이기 때문에, 가격 정보 알아 보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저는 친구랑 함께 방문을 하였고, 남자 2명 기준으로 하여 소곱창 1인분, 막창 1인분, 뭉티기(육사시미) 200g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주문하였어요!


엄가네 황소곱창 밑반찬



주문을 하고 약 3분이 지났을까요?

 

밑반찬들을 주시더라구요!


밑반찬에는 고추, 당근, 부추 무침, , 김치, 간장에 절인 양파?, 마카로니, 소고기 뭇국, 기름장, 쌈장 이렇게 꽤 푸짐하게 밑 반찬들을 제공해 주고 있었습니다.


덕분에, 곱창을 먹기 전에 입이 심심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엄가네 황소곱창 곱창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ㅎㅎ

 

저희는 소곱창 1인분, 막창 1인분을 시켰는데 사장님께서 너무 감사하시게도 서비스로 염통도 주셨어요ㅠㅠ

 

그리고 사장님께서 직접 메뉴 설명해 주시면서 친절히 곱창이랑 막창들을 컷팅도 해주셨습니다.


 

곱창 특규의 누린내? 냄새도 안나면서 특히, 소 곱창에는 곱이 상당히 많이 들어 있어서 씹을 때 고소함과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엄가네 황소곱창 소고기 뭉티기



곱창을 먹다보니까 어느덧 저희가 주문했던 소고기 뭉티기(육사시미)도 나왔는데요!

 

저는 뭉티기? 라는 음식을 처음 먹어보는데..단순히 육회로 생각을 했는데요.

 

고기 자체 크기가 상당히 커서 씹는 식감이 너무 훌륭했고, 고기도 신선해서 먹는데 비리거나 거부감있는 맛이 전혀 없었습니다.

 

살짝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소스가 고추장? 비슷한 양념소스 하나만 제공한다는 점이 아쉬었습니다..ㅠㅠ 조금 더 다양한 양념 소스들을 제공했으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그래도 집 앞에 곱창집이 있어서 우연히 처음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와서 다음에도 방문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혹시, 신동 카페거리에 오시는 분들 중에서 곱창집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황소곱창 식당 추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