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역 맛집] 동천역 유타워(U-TOWER) 삼겹살 맛집! 꽃삼겹 해뜰몽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한 괜찮은 삼겹살 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용인 동천역 유타워(U-TOWER) 2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는 "꽃삼겹해뜰몽" 이라는 삼겹살 전문점입니다.^^

 

유타워 건물 자체가 회사가 많이 들어와 있는 건물이라서, 점심에는 밥 종류로 점심 장사를 하고, 저녁에는 이제 퇴근하는 직장인들 술 한잔 하면서 얘기할 수 있는 고기집 이렇게 운영하더라구요.

 

물론, 점심에도 고기 메뉴 다 되구요!!

 

저도 회사가 유타워에 있어서 직당 동료분들이랑 퇴근하고, 저녁에 가볍게 삼겹살 먹을 겸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꽃삼겹해뜰몽 위치

 


위치는 위에서 말한 대로, 동천역앞에 있는 유타워(U-TOWER) 건물 2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뜰몽 입간판



위와 같이 꽃삼겹해뜰몽이라고 쓰여져 있는 간판을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ㅎㅎ


해뜰몽 메뉴



삼겹살 전문점이지만 의외로 식사 메뉴도 많죠?

 

아무래도 직장인들이 많은 건물 이라서 점심 장사도 있고 그래서 식사 메뉴를 보시게 되면, 탕 종류도 다양하게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그래도 저희는 고깃집을 왔으니까 고기를 시켜야겠죠?

 

이 집의 대표 메뉴는 해뜰몽꽃삼겹살이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해뜰몽꽃삼겹살” 3인분을 주문했어요.


해뜰몽 내부 구조



저희가 방문 했을 땐, 저희 말고는 손님들이 안계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직장인 분들이 점심 끝나고 저녁에는 다들 퇴근들 하시고..또 최근에 아마 코로나가 유행이라서 그런지..

 

모든 자영업자 분들 파이팅 입니다..ㅠㅠ!!!!!

 

해뜰몽 내부는 적당한 크기에 모든 의자 속에 겉옷과 소지품들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해뜰몽 기본 반찬 구성



모든 반찬은 셀프인줄..알았지만..

 

친절히 직원분께서 다 세팅해 주셨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 파부침, 양파, 깻잎, 상추, 고추, 다양한 소스, 마늘, 된장찌개 이렇게 기본으로 고기를 시키게 되면 가져다 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해뜰몽 꽃삼겹살



이게 바로 해뜰몽의 대표 메뉴인 해뜰몽 꽃삼겹살입니다!

 

허브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어서?? 꽃 삼겹살? 이라고 이름을 지은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맛만 좋으면 되겠죠?

 

우선 모든 고기에 칼집도 되어있고, 또 마음에 들었던 것은 모든 고기가 한입 정도로 애초에 잘라서 제공되기 때문에 굽는 입장에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보통은 자르지 않은 상태로 나와서 나중에 가위로 자르는 것도..은근 귀찮은 일인데 여기는 미리 고기가 잘라서 제공되기 때문에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허브랑 숙성을 시켜서 그런지 고기에서 특유의 돼지 누린내도? 하나도 없었고, 돼지고기 지만 소고기만큼 부드러운 식감을 제공해 주었어요.

 

개인적으로, 다시 방문해서 먹고 싶은 고깃집이었어요!

 

정말 맛있으니까 동천역 근처에 오시거나 거주하시는 분들은 삼겹살 드시고 싶으실 때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저는 절대 협찬? 없습니다..순순히 제 돈으로 내고 먹으면서 남기는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참고해 주세요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