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관광지 추천! 서귀포 관광지! 천제연 폭포 관람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관광지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한국에 1011일 휴가를 오게 되었고, 그 중 45일을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에는 유명하고 예쁜 폭포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저는 서귀포에 있는 천제연 폭포에 다녀왔습니다!

 

천제연폭포 위치




 

저는 박물관이 살아있다관광지를 먼저 갔다가, 거기서 천제연 폭포로 출발 했는데 차로 2분 거리에 떨어져 있어서 매우 가까웠습니다.


 

천제연 폭포에 도착을 하게 되면, 우선 주차장이 매우 넓었기 때문에 주차 공간 걱정은 없었습니다.

 

천제연 폭포 이용 가격



관람료는 위와 같습니다. 어른은 1인당 2,500원이고, 단체로 오신 경우는 2,050원이더라구요. 다른 관광지 입장료에 비해서는 상당히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저희는 어른 두 명으로, 5천원을 지불하였습니다.^^


천제연 폭포 매표소 모습



결제는 매표소에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천제연 폭포에 들어가시기 앞서서,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애완견 출입 금지이기 때문에 이점 참고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드론을 날리는 사람들도 종종 있었나 보네요.. 드론 금지입니다~~

 

천제연 폭포 입장 마감시간은 그날그날 다른 것 같은데 보통은 5시 반에서 6시 사이라고 하더라구요^^


 

천제연 폭포 안내도



생각보다 안내도를 보니까 꽤 크더라구요?ㅎㅎ

천제연 폭포는 제1, 2, 3 폭포로 이루어져 있었고, 1폭포, 2폭포, 3폭포 순서대로 관람 하면 되더라구요.

 

하지만..이때 저의 여자친구가 급체를 해서 저희는 무리하지 않고, 가장 가까운 제1 폭포만 보고 왔습니다.^^


천제연 제 1폭포 모습



... 물 색깔 보이시나요?ㅎㅎ 

정말 사진 보정 하나 없는 사진입니다~~


해외에 있는 느낌이 드네요ㅎㅎ  

한 여름인데요, 역시나 폭포 주변은 선선하니 매우 시원했습니다.


제주도 여행 계획 잡으시는 분들 중에, 이렇게 에메랄드 폭포수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서귀포 천제연 폭포 강력 추천 드리겠습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