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렌터카! AJ 렌터카 예약 및 결제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 준비에 있어서 필수 중 하나인 제주도 렌터카 예약 및 결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고 해요.

 

제주도에는 많은 렌터카 업체들이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 제주도를 처음 가 보는거라서 이곳저곳 업체들을 알아 보던 중, 그냥 괜히 싼 곳 하다가 바가지 씌우는 것 보다는 어느정도 돈은 좀 더 내더라도 대기업이 낫지 않나 생각이 들어서 AJ 렌터카에서 렌트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럼 바로 제주도 AJ 렌터가 예약 및 결제 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 AJ 렌터카 홈페이지 접소하여 로그인 하기


렌터카 예약을 진행 하려면 당연히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겠지요?ㅎㅎ


AJ 렌터카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ajrentacar.co.kr/


 

여기에 접속을 하여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메인 홈페이지에서 단기 렌트 실시간 예약 설정





1번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시면 다시 위와 같은 메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단기렌트 실시간예약에서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위 처럼 대여할 기간과 반납할 기간을 설정하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렌트 대여 기간 및 시간을 설정 해 주셔서 선택완료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처럼 설정이 제대로 되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당연히 렌트 대여 지역은 제주도 이기 때문에 제주공항지점을 반납 및 대여로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예약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3. 실시간 예약 진행



위와 같이 예약하기를 진행하면 앞에서 설정했던 정보들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제대로 설정을 했는지 확인을 하시고, 차량 설정과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셔서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를 하시고 다음으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그냥 차는 욕심없이 아반떼 AD 휘발유로 선택 하였습니다!

 

4. 보험 선택 하기




3번까지 모두 진행을 하셨다면 이제는 차량 보험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보험 미가입, 일반자차, 슈퍼자차 이렇게 3가지 옵션이 있는데요!

 

저는 무조건 슈퍼자차를 추천 드립니다.

 

아무리 운전에 능숙 하시더라도 제주도에는 이제 막 운전면허를 딴 젊은 친구들이 놀러 와서 렌트를 하는 경우가 많고, 그로 인하여 크고 작은 사고들도 많이 일어난다고 하니까..무조건 슈퍼자차를 가입 하셔서 덤탱이 씌우는 일을 미연에 방지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옵션을 선택 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오게 됩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입니다. 다른 렌터카 회사들은 모르겠지만 AJ 렌터카는 예약 확정을 하시려면 결제를 동시에 진행을 해야 최종적으로 예약 확정이 되더라구요.

 

때문에, 다시 한번 예약 정보를 꼼꼼히 확인 하시고 문제 없으면 이제 결제를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결제 전 마지막으로 취소 및 위약금 규정 동의가 나오게 됩니다.




 

해당 내용까지 꼼꼼히 읽고 나서 결제를 모두 완료 하셨다면 이제 예약이 된 것입니다!

 

결제와 동시에 아래 개인 카톡으로도 예약 정보가 발송이 되네요.

 


이로써 AJ 렌터카 예약을 모두 마쳤습니다!

 

아직은 여행까지 시간이 남아서 사용 후기를 올리진 못하지만..

직접 사용을 해보고 AJ 렌터카 사용 후기도 올려 보도록 할게요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