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랙스 추천] 인스펙터 슬랙스 구입 후기

소개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슬랙스 제품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 제가 구입한 제품은 인스펙터 브랜드의 슬랙스 제품을 구입하였고, 구입하게된 계기는 유튜브를 통해 인스펙터 슬랙스가 재질과 핏이 좋다는 이야기를 자주 들어서 궁금해서 한번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제품 구입처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입하였고, 가격은 쿠폰을 먹여서 약 5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 정보

  • 제가 구입한 제품은 이 제품입니다.
  • 정확한 제품의 이름은 214 LOOSE CROP BANDING PANTS [BLACK] 입니다.
  • 루즈한 핏의 크롭 슬랙스 제품이고, 사이즈는 28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 저의 스펙은 키 173cm 의 몸무게 65kg 인점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사이즈 정보

  • 인스펙터 슬랙스 제품의 사이즈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저는 여기서 28 사이즈를 구입하였습니다.



제품 정면 모습

  • 그럼 이제 실제 제품의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정면 모습입니다.
  • 확실히 루즈한 핏이라서 그런지, 밑단이 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편하게 입기에는 딱 좋은 것 같았습니다.



제품 택 정보

  • 인스펙터 제품의 택 정보 입니다.



제품 허리 밴딩

  • 이 제품은 밴딩 슬랙스 입니다.
  • 허리에 밴딩이 꽤? 쫀쫀하게 잡혀 있어서 따로 벨트가 필요 없어도 될 정도로 탄탄하게 허리를 잡아주었습니다.
  • 또한, 뱃살이 있으신 분들도 밴딩으로 인해서 제품을 편하게? 입을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 밴딩 부분도 디자인이 엉성하지 않아서 제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는 디자인이었습니다.



제품 허리 줄

  • 해당 제품의 특이한? 점이라면 허리 안쪽에 끈? 이 있습니다.
  • 이 끈으로 벨트 대신 허리를 고정 하는 용도인것 같은데..음..저는 이 부분이 별로라 그냥 끈을 떼버렸네요ㅋㅋㅋㅋ



실제 제품 착용 모습

  • 그럼 실제로 제가 제품을 입은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저의 스펙은 173/65 이고, 제품의 사이즈는 28 사이즈를 구입하여 착용한 모습입니다.
  • 착용한 결과, 확실히 벨트 없이도 허리라인이 탄탄하게 잡히는 것을 느꼈습니다.
  • 또한, 루즈한 크롭 핏이라 밑단이 매우 여유로우면서도 따로 기장 수선이 필요가 없어서 저처럼 키작은 남성분들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슬랙스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 두께감도 꽤? 있어서 가을, 겨울, 한겨울에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 단, 여름에는 입을 수 없는 두께라는점은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총평

  • 확실히 다른 브랜드의 슬랙스를 많이 접해본 저로써는 인스펙터는 충분히 괜찮은 슬랙스라고 생각합니다.
  • 재질도 고급지고, 핏도 좋고 절대 싼티가 나보이는 제품이 아니라서 굉장히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 이 제품의 브라운? 컬러도 있는데 브라운 컬러도 구입할 계획이라서 인스펙터는 이제 자주 이용할 브랜드 인것 같네요.
  • 저처럼 핏 이쁘면서 활동성 편한 슬랙스 찾으시는 분들은 인스펙터 슬랙스 추천 드리겠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