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TNGT 다크 네이비 오버핏 미니멀 크롭 점퍼 구입 후기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했던 옷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겨울이라 입기에는 애매하지만..내년 봄, 가을에 입으려고 산 아우터를 미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가성비로 유명한 브랜드죠?ㅋㅋ TNGT 에서 만든 다크 네이비 오버핏 미니멀 크롭 점퍼 를 리뷰해 드리려고 합니다.



구입처

해당 제품은 LF몰에서 구입하였고, 구매처 여기서 구입할 수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격 및 사이즈 정보

제품 가격은 쿠폰 할인을 통해서 약 9만원 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사이즈는 95, 100, 105 사이즈가 있습니다.



제품 리뷰

그럼 실제로 제가 받은 제품을 가지고 좀 더 자세히 리뷰하겠습니다.



제품 정면

제품 정면 모습입니다. 실제 사진과 색상은 거의 동일하였습니다.

다크 네이비 색상이고, 실물로 보면 전혀 촌스러운 느낌 없이 꽤? 예쁜 색상이라고 느껴졌습니다.


팔쪽 및 주머니 디테일

해당 제품은 큰 디테일은 없었고, 그나마 특징? 이라면 주머니가 상당히 기울여 진? 상태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또한, 팔쪽 부분의 품이 상당히 오버 했습니다. 기장은 짧은데..팔쪽에 어깨 및 겨드랑이 부분의 품새는 정말 컸습니다.

이점은 참고해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실제 착용 모습

그럼 실제로 제가 착용한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제 스펙은 173/65 이고, 해당 제품의 사이즈는 95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실제 착용을 해보니까, 기장은 크롭하면서 팔쪽 부분은 상당히 오버사이즈로? 매우 크다고 느꼈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무슨 핏인가..어색하기도 했는데 볼수록? 핏도 예쁘고 제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하는 핏이었습니다.

제품의 두께는 매우 얇기 때문에 봄, 가을용이고 겨울에는? 레이어드를 해도 못입을 정도로 얇았습니다.

그냥 날 좋을 때, 안에 흰티로 레이어드 해서 깔끔히 입는게 제일 좋은 스타일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예쁜 점퍼라고 생각이 들고,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정핏! 으로 주문하여 입으시길 권장 드립니다.

팔쪽이 정말 오버합니다!ㅋㅋㅋ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