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행궁동 맛집] 행궁동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 이태리 185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해서 정말 맛있게 먹고 나온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태리 185 라는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행궁동 이태리 185 위치

위치는 화성행궁 옆 수원시립 아이파크 미술관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게 되면, 골목 진입로에 붉은색 벽돌로 지어진? 건물이 있습니다.

 

해당 건물 2층에 위치해 있고, 건물도 크기가 크기 때문에 찾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행궁동 이태리 185 건물 모습

식당 건물은 붉은색? 벽돌로 지어진 건물에 위치해 있고, 간판도 붙어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행궁동 이태리 185 운영시간

매일 11:30 ~ 21:00

BreakTime : 15:00 ~ 17:00

LastOrder : 20:30

매주 화요일 휴무

 

이태리 185 식당의 운영 시간은 위와 같이 운영되니까 참고하여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전화로 미리 예약도 된다고 하니까 예약 하고 싶으신 분들은 전화 예약 후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태리 185 메뉴 정보

이태리 185 메뉴 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엄청? 다양한 메뉴보다는 적당한 메뉴들로 질 좋은 음식들을 선보인다는? 그런 느낌을 메뉴판을 보고 느꼈습니다.

 

저는 여기서 해산물 바질페스토, 트러플 파케리 2가지 음식을 주문하였습니다.

 

이태리 185 식당 내부 모습

이태리 185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식당 내부는 꽤? 넓직한 편으로 테이블도 넓게 떨어져 있어서 해당 부분은 정말 좋았습니다. 요새 코로나 시국에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 있으면.. 좀 찝찝한 부분이 있는데.. 넓게 떨어져 있어서 이 부분은 좋았습니다.

 

그리고 인테리어도 감성 있게 하셔서 음식 먹기 전에 눈도 즐거웠네요!ㅎㅎ

 

이태리 185 식전 빵

음식을 주문하면, 먼저 식전 빵을 제공해 줍니다.

 

소스는 발사믹 소스? 에 식빵? 이 함께 나오고 소스와 곁들여서 먹으니까 맛은 괜찮았습니다!ㅎㅎ

 

빵을 먹고 있던 중,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이태리 185 리조트, 파스타

위에 음식부터 트러플 파케리, 해산물 바질 페스토입니다.

 

트러플 파케리는 일반 저희가 자주 접하는 파스타 면하고는 다르게, 면이 매우 넓적했습니다. 그리고 뭔가.. 양이 작게 느껴졌지만 실제로 먹어보니까 양이 꽤 많았고,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트러플 향을 사실 몰라서.. 이게 트러플 향인지.. 모르지만 파스타 향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해산물 바질 페스토는 바질 향이 풍부 하면서,가운데 수란과 함께 곁들여서 먹으니까 식감도 매우 부드럽고 맛도 좋고 먹으면서 절로 건강해지는?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처음 방문한 식당인데, 정말 모처럼 맛있게 먹고 나와서 또다시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행궁동에 방문하시는 분들 중에, 이탈리아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태리 185 방문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