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추천] 천왕 돈까스 맛집! 카츠랑 천왕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해서 정말 맛있게 먹은 돈까스 전문점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돈까스 집은, 카츠랑 천왕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츠랑 천왕점 위치

위치는 7호선 천왕역에서 4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앞에 큰 건물이 있는데요. 거기 1층에 카츠랑 식당이 있습니다.

 

역 바로 앞이라 찾는데 매우 쉬우실거에요~~

 

그리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니까 참고해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카츠랑 내부 인테리어

카츠랑 식당에 들어가게 되면 사방이 흰색? 계열로 인테리어 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를 선호하여 이처럼 흰색 계열의 벽지를 선호하는데요.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뭔가 돈까스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역시..식당은 음식 맛도 중요하지만, 인테리어도 중요한 것 같아요!ㅎㅎ

 

카츠랑 메뉴 정보

카츠랑 메뉴 정보입니다.

 

저는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하여 카츠랑카츠(등심), 치즈랑치즈카츠, 닭껍질만두 총 3개의 음식을 주문 하였습니다.

 

여기서 개인적으로 기대했던 메뉴는 닭껍질만두였습니다. 한번도 닭껍질로 만든 만두를 먹어보지를 못해서..어떤 맛일지 매우 궁금했습니다!ㅋㅋ

 

카츠랑 돈까스, 만두

주문하고 약 10? 정도 지났을까요? 주문한 음식들이 모두 나왔습니다.

 

확실히 튀김 안에 고기도 두툼하게 안이 꽉 차 있었고, 치즈도 넘칠 만큼? 나왔습니다. 이런데..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겠죠?ㅎㅎ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튀김은 매우 바삭하면서 안의 고기는 속이 꽉 차서 매우 부드러운 식감을 느끼게 해줬습니다!ㅎㅎ

 

그리고 기대했던 닭껍질만두도 짭조름 하면서 겉은 바삭하고 안은 만두의 육즙이 새어 나오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진지는 꽤 됐지만..이제서야 첫 방문을 해본 식당인데..이제 자주가서 먹어야겠습니다.

 

천왕에서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씩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