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JB Factory Skin 131 –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게시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저는 JB Factory Skin 131을 사용 중이기 때문에, 해당 스킨 기준으로 일치하는 콘텐츠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예시를 들어 설명해 드릴게요.

 

일치하는 콘텐츠를 블로그에 달게 되면 아래와 같이 표시가 됩니다.



그럼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로는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당연히 해당 광고를 게시하려면,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신청이 되어 있어야 하겠죠? 혹시 승인을 신청 안하셨거나, 이제 막 시작 하신 분들은 조금만 참아 주세요!ㅎㅎ

 

1. 구글 애드센스 접속 -> 광고 -> 광고단위 -> 일치하는 콘텐츠 선택



위 처럼 일치하는 콘텐츠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일치하는 콘텐츠 생성


오른쪽 상단에 광고 단위 이름을 원하시는 이름으로 지어 주시고 저장 및 코드 생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3. 코드 스니펫 복사하기


다음으로는 생성된 코드를 복사 해 주시면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의 작업은 모두 끝난 것입니다.

 

이제 다시 블로그로 돌아와서 관리자로 들어가 주세요.


 

4. 관리자 -> 플로그인 -> 구글 애드센스 반응형 코드 삽입


 

이렇게 복사해 두었던 스크립트를 붙여넣기 하여 적용 해 주시면 완료된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JB Factory에서 스킨을 구입하신 분들이라면 위 방법 말고도 아래 방법으로 일치하는 콘텐츠를 삽입 하실 수 있습니다.


JB Factory 인 경우 - "일치하는 콘텐츠 넣는 방법"




관리자에 들어가셔서 사이드바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그러면 외쪽에 플러그인으로 “HTML 배너출력을 하시고 나서 “HTML 배너출력사이드바5 번으로 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편집을 클릭해 주셔서 복사해 두신 스크립트를 붙여넣어 저장해 주시면 아래와 같이 광고가 게재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과 화면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