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문법 범범조조 2021. 6. 17. 02:51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C# 문법에서 객체 초기화 구문을 보다 간단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객체 초기화 구문을 간단하게 하면 코드 가독성도 좋아진다는 장점도 있고, 현재 MSDN에서 C# 코딩 규칙 권고사항을 보게 되면 객체 초기화 구문은 간단하게 사용하라고 나와있습니다. 그러면 예제를 통해 이전의 객체 초기화 구문과, 보다 간단하게 객체를 초기화하여 사용 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객체 초기화 구문 먼저 Order, Customer, OrderItem 3개의 클래스를 만들어서 이전에 사용했던 방식대로 객체 초기화 구문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namespace Cons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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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kka(Actor) 범범조조 2021. 6. 17. 00:00
참조 https://github.com/petabridge/akka-bootcamp/tree/master/src/Unit-1 소개 액터 라이프 사이클에 대해서 학습합니다. Key Concepts / background 액터 라이프사이클(actor life cycle)이란? 액터에는 잘 정의된 라이프사이클이 있습니다. 액터가 생성되고 시작 후 대부분의 삶을 메시지를 받는데 보냅니다. 액터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경우 액터를 종료하거나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액터 라이프사이클의 단계는 무엇인가요? Akka.NET의 액터 라이프 사이클의 5단계가 있습니다. Starting Receiving Stopping Terminated Restarting Starting 액터가 ActorSystem 에 의해 초기화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