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문법 범범조조 2021. 6. 16. 02:33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C# 문법에서 배열 선언에 있어서, 암시적으로 타입을 지정하여 선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배열을 선언할 때 명시적으로 선언하게 되면 코드의 가독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에 반면에 코드의 양이 많아진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때문에 배열 선언에 있어서는 명시적으로 선언하는것 보다 암시적으로 간단하게 선언하는 것을 개인적으로는 더 선호하는데요. 그렇다면 실제로 암시적으로 어떻게 배열을 선언하는지 코드를 통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명시적 배열 선언 먼저 명시적으로 배열 선언했던 방식을 예제를 통해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nt[] array = new int[10]; int[] array1 = {1, 2, 3, 4, 5}; int[] array2 = new..
더 읽기
C#/Akka(Actor) 범범조조 2021. 6. 16. 00:00
참조 https://github.com/petabridge/akka-bootcamp/tree/master/src/Unit-1 소개 액터들을 서로 조금씩 분리하는 방법과 액터들 간의 새로운 소통 방법에 대해서 배워봅니다. Key Concepts / background ActorSelection은 지난 수업에서 다룬 액터 계층 구조와 자연스럽게 연결됩니다. 이제 우리는 액터들이 계층 구조속에서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면서, 이런 의문을 품게 됩니다. 액터들은 모두 같은 수준에 있지 않습니다. 이것이 액터들의 의사소통 방식을 변화시킬까요? 액터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일을 시키기 위해 handle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모든 계층의 액터들을 가지고 있지만, 메시지를 보내고자 하는 액터에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