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맥북 사양확인 방법

소개

안녕하세요.

20년 동안 윈도우 노트북만 사용하던 제가, 드디어 맥북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MacOS 는 윈도우랑 많이 다르긴 하네요..ㅎㅎ

그래서, 앞으로 맥북을 사용하면서 처음 알게되는 정보들을 하나씩 정리해 나갈 예정입니다!ㅎㅎ

첫 번째로, 오늘은 맥북 사양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맥북 사양 확인

  • 상단 메뉴 -> 애플 로고 -> 이 Mac에 관하여 메뉴를 클릭합니다.

  • 위 옵션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자세히 본인 맥북에 대해서 사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만 쓰다가..이거 찾느라 고생했네요..ㅋㅋㅋㅋ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