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필수 어플] 위챗(WeChat) 웨이신 어플 PC버전 다운로드 및 로그인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중국에서 필수 어플인 위챗(WeChat) PC버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와 같아요ㅎㅎ


URL - https://wechat.ko.softonic.com/

 

저 같은 경우는 구글에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WeChat – 다운로드 사이트를 클릭해 주세요ㅎㅎ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ㅎㅎ



위와 같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웹에서 설치파일이 설치가 되면, 사용자가 지정한 경로에 아래와 같은 EXE 아이콘이 생기신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WeChat_C1018.exe 실행 파일을 클릭해 주세요ㅎㅎ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돼요~



여기서 Install WeChat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세요~


 


설치가 완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고, 여기서 Run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QR코드로 로그인 하라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 개인 모바일에 위챗을 실행 시켜주시고 QR코드 스캔에 들어가셔서 위의 QR 코드를 스캔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모바일과 동기화를 할 거냐는 문구가 나오고 로그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로그인이 완료가 되었으면 아래와 같이 PC 화면 로그인이 성공적으로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로써 위챗(WeChat) PC버전 다운로드 및 로그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