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추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카드 추천! KB 국민 아시아나 올림카드 발급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추천해 드릴 괜찮은 신용카드가 있어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저는 회사에서 중국으로 해외 출장을 자주 가고 있고..자주 이용하는 항공사가 아시아나 항공이었습니다.

 

그리고 해외를 자주 가면서 유일하게 좋았던 점은..바로 공짜 마일리지가 적립 되는 것이었는데요!ㅎㅎ


 

이렇게 마일리지가 조금씩 쌓이는 것을 보면서 욕심이 나기 시작하더라구요! 탑승 마일리지 말고도 다른 방법으로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ㅎㅎ

 

그러던 중, 아시아나 항공과 제휴를 맺은 각종 금융권에서 내놓은 마일리지 적립 신용카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중에서도 꽤 괜찮은 신용카드가 있어서 좋은 정보 공유를 하려고 해요!ㅎㅎ

 

바로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신용카드인 KB국민 아시아나 올림카드입니다!

 

바로 이 녀석입니다!


KB국민 아시아나 올림카드



간단한 정보를 보시게 되면, 국내 이용금액은 1500원당 2마일 적립, 해외 이용금액은 1500원당 3마일을 적립해 준다고 합니다.

 

일단 다른 은행은 1500원당 1.2마일 혹은 1000원당 1마일이 보통인 반면에 마일리지 직립률이 꽤 높은 편이라고 생각이 돼서 첫 번째로 이 카드를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카드 정보를 살펴 보도록 할게요.


KB국민 아시아나 올림카드 정보



우선 마일리지 적립률은 위에서도 언급 하였듯이 국내전용 1500원당 2마일, 해외전용 1500원당 3마일이 적립됩니다.

 

꽤 준수한 적립률입니다.

 

그리고 제가 KB국민 아시아나 올림카드를 결정적으로 선택하게된 계기는 첫째 연회비가 다른 신용카드에 비해서 약 1만원? 가량 저렴하다는 점이었습니다.

 

다른 신용카드들의 평균 연회비는 약 4만원대 중후반대였는데..KB 연회비는 국내 전용으로 28천원, 해외 전용 3만원대로 비교적 연회비가 저렴하다고 느껴졌습니다.



두 번째로는 월 얼마 이상의 실적을 채우지 않아도 바로바로 내가 쓴 금액에 맞게 마일리지가 적립 된다는 점이 저에게는 큰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대신..월 최대 한도는 500만원으로써 그 이상의 금액부터는 적립이 되지 않는다고 하지만..전 한달에 카드를 월 100 이상 쓰지 않아서 큰 상관이 없거든요ㅎㅎ

 

이제 이 신용카드로 아시아나 마일리지 부지런히 적립해서 저도 비즈니스 클래스 한번 타 봐야 겠습니다!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