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수원 조용한 룸 식당! 일식 전문점 긴자 인계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최근에 코로나가 전국적으로 심해지면서.. 거리두기 2.5단계 혹은 2단계 계속 왔다 갔다 하는 상황인데요..

 

사실 이런 시국에 집에만 있는 게 가장 안전하지만.. 그렇다고 계속 집에만 있기에는 답답해서.. 지난주 그래도 룸 식당?이면 조금은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수원 룸 식당을 찾던 중, 인계동에 “긴자”라는 일식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긴자” 식당은 전국적으로 이미 약 100여 개 체인점을 둔 식당이 더라고요!

 

저는 차를 끌고 방문을 하였습니다.

 

긴자 지도 및 위치 정보

긴자 인계점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만약, 대중교통을 통해서 오신다면 아래 정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긴자 인계점 외관

어떠시나요?ㅎㅎ

상당히 크고 외관이 고급져 보이지 않나요?

 

여기가 룸으로 되어 있어서 상견례 식당으로도 많이들 예약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여자 친구와 둘 이서 방문을 하였고, 참고로 차를 끌고 가신다면 주차장에 발레 파킹 직원 분들이 계십니다. 이분들에게 차를 맡기시고 바로 식당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나중에 계산할 때 주차비 1천 원 받는 것 참고해 주세요~~!!!

 

긴자 메뉴

위의 메뉴들 말고도, 단품 메뉴와 주류 메뉴들이 굉장히 많았지만.. 모두 담아내지는 못했습니다.

저는 저기서 주말 특선 3만 9천 원 2인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긴자 식당은 단품도 맛있지만, 코스 요리로 유명한 식당으로 알고 있어서 온 김에 코스요리 메뉴를 시켰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주말 특선 메뉴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매생이 전복죽 및 어묵 곤약??

처음에 메뉴를 주문하면, 위와 같이 속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매생이 전복죽을 줍니다!

 

그리고 어묵 곤약?? 이름을 잘 몰라서요..ㅋㅋ 어묵 곤약과 양배추 연어 리코타 치즈 쌈??ㅋㅋ 이렇게 처음에 음식이 제공됩니다!

 

 

모두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매생이 전복죽은 진짜 부드러움의 끝판왕? 이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약 10? 정도 지나니까 드디어 메인 음식인 회 사시미가 나왔습니다.

 

 

2. 회 사시미

 

참고로, 신선한 해조류? 미역, 무순, 다시마 등등 같이 쌈으로 먹으면 맛있을 해조류들도 함께 제공을 해주었어요.

 

회랑 같이 함께 싸서 먹으면 일품이더라고요!매우 신선했습니다~~

 

이렇게 메인 음식을 약 20분 정도 먹었나요?

 

다시 똑똑하더니 다음으로는 초밥과 김밥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3. 초밥 및 김밥

이렇게 게살 김밥, 연어 초밥, 간장새우 초밥 6개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역시.. 일식 전문점답게 초밥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튀김 음식들도 나왔습니다!

 

참고로, 긴자는 튀김이 정말 맛있다는 후기가 있어서 꽤 기대를 하고 방문을 한 거예요!^^드디어 튀김이랑 영접을 했습니다~~

 

 

4. 튀김

생선 튀김, 새우튀김, 감자 튀김, 오징어 튀김 탕수육, 고로케 등등.. 정말 다양하게 튀김을 제공해 주더라고요!

 

완전 혜자입니다~~ 이쯤 되니까.. 이제 슬슬 위의 한계가 오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아직도 음식이 남았다는 사실...ㅋㅋㅋ

 

바로, 마지막 음식인 매운탕과 돌솥비빔밥입니다!

5. 매운탕 및 돌솥 비빔밥

대망의 마지막 음식이 나왔습니다!

 

사실.. 이때부터는 이미 위가 포화상태라.. 제가 입으로 음식을 먹은 건지.. 코로 먹은 건지..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매운탕 역시 너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제공해 주었어요!

 

그래서, 이 앞에서 음식들을 먹으면 서 꽤 느끼하다고 생각될 때쯤.. 매운탕 한입으로 모든 느끼함을 잡아 주었습니다!

 

확실히 긴자 식당은 룸으로 되어 있어서 조용하고 분위기도 있으면서 왜 상견례 식당으로 손꼽히는지 알겠더라고요!

 

요새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웬만하면 룸 식당을 찾아가려고 하는데요.

긴자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정말 괜찮은 식당이었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