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제품 추천] 마켓컬리 냉동 블루베리 1kg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벌써 제가 자취한지도 약 한달이 다 되어 갑니다!ㅎㅎ 시간이 무척 빠르게 지나가네요!

 

자취를 하다보니까 이제는 과일이나 음식들을 혼자서 자주 해먹어야 하는 일들이 많이 생겼는데요.

 

그래서 저는 최근에 마켓컬리에 가입하여 종종 마켓컬리 제품들을 주문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이번에 꽤나 괜찮은 과일 제품을 찾아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냉동 블루베리 1kg” 제품 입니다.

 

냉동 블루베리 1kg

바로 이 제품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과일을 자주 즐겨 먹는 편이고, 그 중에서도 베리류의 과일들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눈 수술을 하고 나서부터 블루베리가 눈 건강에 매우 좋다는 얘기를 듣고 그때부터 종종 블루베리를 구입하여 먹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마켓컬리를 이용하면서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블루베리를 먹어보고, 정말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 하다고 느껴져서 많은 분들도 구입하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가격은 1kg 기준으로 7,900원 입니다.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새벽에 배송을 받았고, 실제 제가 받은 제품 사진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켓컬리 냉동 블루베리

실제 사진에서 보는 모습과 똑 같은 모습입니다.

 

1kg 제품 동일하게 왔고, 냉동식품으로 오자마자 저는 바로 냉동실에 넣어 놓았습니다!ㅎㅎ

 

참고로, 해당 제품은 -18도 이하에서 냉동 보관하는걸 권장하니까 여러분들도 구입하셔서 냉동실 온도 확인하시고 보관하시길 추천 드리겠습니다.

 

저는 이 제품을 보통 2가지 방법으로 먹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그냥 순수하게 블루베리 그 자체로 그릇에 담아서 하루에 일정량을 먹고 있습니다.

 

 

맛은 상큼하면서 무르지도 않고 씹는 식감도 아삭하고 좋아서 정말 괜찮다고 느껴졌습니다.

 

, 평소에 장 관리를 위해서 그릭 요거트를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요.

 

 

그릭 요거트만 그냥 먹기에는 매우 맛이 심심하기 때문에..여기에 해당 블루베리를 올려서 같이 섞어 먹으면 정말 이만한 아침 대용이 없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맛있는 음식이 나옵니다!ㅎㅎ

 

그래서 저는 앞으로 마켓컬리가 망하지 않는한은..주기적으로 블루베리는 이 제품을 사먹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유통기한도 약 1년반? 이나 여유가 있으니까 오래 쟁겨뒀다 먹어도 좋으니까 저와 같이 자취하시는 분들중에 블루베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구입해서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