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시계 티쏘 PRC 200 청판 간단 리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생애 첫 취업을 하면서 아는 지인으로부터 취업선물로 받은 시계 티쏘 PRC 청판 대해 간단한 리뷰 및 실제 사용후기에 대해서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제가 시계에 대해서는 많은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이 아니라서..엄청난 설명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겠지만 그래도 인터넷으로 정보를 열심히 찾아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20대 남성분들은 다들 티쏘 브랜드를 잘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20대 대학생들이나 사회 초년생 분들은 중저가 브랜드의 시계 추천을 하면 보통은 세이코, 알마니, 디젤, 티쏘 등등을 추천 많이 하더라구요ㅎㅎ

 

저도 선물을 받는 입장에서 지인분이 어떤 시계를 받고 싶냐는 질문에 제가 선택한 제품은 티쏘 PRC 200 청판 모델이었습니다.


이 모델은 국민 시계라고 불릴 정도로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으로 유명하고 


또한, 청판 모델 말고도 흰색과 검은색 계열도 있었지만..저의 개인적인 취향은 청판 모델이 너무 예뻐 보여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럼 바로 제품 이미지를 보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쏘 PRC 200 특징


무브먼트 : 쿼츠

글래스 : 사파이어 크리스탈

방수 : 20bar

시계 직경 : 가로 42mm, 세로 41mm

무게 : 84g

제조국 : 스위스 (스와치 계열로 알고 있습니다..)



제품 케이스



이렇게 흰색 케이스 덮개로 케이스가 덮여 있습니다.

 

케이스 외관



케이스 외관 모습인데 검은색, 빨간색 조합이 참 예쁘네요ㅎㅎ


티쏘 History



케이스 뒷 면을 보시게 되면 이렇게 티쏘 역사 및 제품과 관련된 조그만한 책자가 들어있습니다.




이렇게 티쏘의 제품들이 설명 되어있습니다.ㅎㅎ


PRC 200 청판 정면



정면 모습을 보니까 참 아름답네요ㅎㅎ

 

 

PRC 200 청판 옆면



PRC 200 청판 뒷면



PRC 200 착용 샷



이렇게 착용을 했는데 정말 괜찮은 시계라고 느껴집니다ㅎㅎ 하지만 살짝 무거운 감도 없지 않아 있네요!


그래도 데일리 시계로는 정말 충분한 시계 이면서 지인에게 시계를 추천을 한다면 저는 티쏘 PRC 200을 강력 추천할거 같네요ㅎㅎ

 

부족하지만 리뷰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