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2017 설치 방법

Visual Studio 2017 설치 방법


이번에는 Visual Studio 2017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브라우저를 크롬을 사용하였고 해당 설치 방법 소개는 크롬 브라우저 기준으로 설치 하는 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로 아래와 같이 구글 검색창에 Visual Studio 2017 이라고 입력하고 검색을 해 줍니다.

그리고 Visual Studio 2017 설치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가 나오면서 여기서 Visual Studio 2017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Community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다운로드를 진행 하였다면 하단 왼쪽에 Visual Studio 2017 Installer.exe가 설치가 됩니다. 이것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행파일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면서 계속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아래 실행 화면이 뜨게 되고, 실행이 다 되면 이제 사용자가 직접 사용할 프레임워크들을 선택하여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닷넷 개발 및 윈도우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C++, 닷넷 프레임워크를 선택하여 설치를 진행하였고, 자기가 쓰고 싶은 개발 환경에 맞게 체크하여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다시시작 or 나중에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다시시작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컴퓨터가 재부팅이 되면서 Visual Studio 2017 설치가 완료가 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하셨다면 설치는 모두 완료 한 겁니다


이제 제대로 설치가 되었는지 C++ 콘솔 프로젝트를 하나 생성하여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실행이 잘 되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로써 Visual Studio 2017 설치 가이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