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벨트] 남자 가성비 벨트 추천 (유니클로 벨트) 제품 구매 및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벨트를 하나 구입하게 돼서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남자분들이라면 누구나 벨트에 관심이 많을 거라고 생각 되어 지는데요!

 

벨트로 유명한 브랜드는 대표적으로 몽블랑 벨트가 있고, 또 구찌, 듀퐁, 에르메스, 페라가모 등등 명품 벨트들이 줄을 이루고 있습니다..

 

누구나 선망하는 브랜드이고 가지고 싶은 벨트들이죠ㅎㅎ

 

그렇지만이 제품들의 치명적인 단점이라면..가격대가 부담스럽게 많이 나간다는 것인데요..


그래서 명품은 아니지만 가성비로써 충분히 예쁜 벨트를 이번에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대표적인 SPA 브랜드 중 하나인 유니클로 벨트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아래 벨트 입니다!



정말로 무난한 벨트이고, 가격은 39천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사이즈는 Free사이즈 이고, 벨트는 온라인 보다는 매장가셔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왜냐면, 유니클로 벨트는 한번 사면 환불이 되지 않기 때문에 매장에서 구입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직접 본인 허리에 맞춰서 사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 되어 지거든요ㅎㅎ


 

착용 모습입니다!



사실 저는 평소에 슬랙스를 자주 입으면서, 배바지 스타일을 많이 하는 편인데 지금 보시게 되면 벨트 디자인도 무난하면서 크게 이상하지 않고, 저 스스로는 정말로 이 가격대로 괜찮은 벨트라고 생각 됩니다!


유니클로에는 위와 같은 모델의 비슷한 벨트들이 정말 많기 때문에 명품 벨트를 사기에는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유니클로 벨트를 강력 추천 드립니다ㅎㅎ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