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왕역 디저트 맛집] 딤플케이크(Dimple Cake)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했던 디저트 맛집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천왕역 근처에 위치한 조각 케이크 전문점인 Dimple Cake 디저트 카페입니다!

 

딤플케이크 위치

위치는 천왕연지타운 1단지에서 오류동 방면으로 걷다 보면 만날 수 있는데요.

 

위치는 어려운 곳에 있지않고, 도로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지도 보시고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딤플케이크 입구 모습

딤플케이크 카페 입구 모습입니다. 카페는 밖에서 봐도 느껴지겠지만, 내부는 그렇게 크지는 않고 4개의 테이블로 구성된 조그마한? 카페였습니다.

 

대부분은 테이크아웃으로 디저트를 많이들 구입해 가시는 것 같았습니다.

 

딤플케이크 내부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크기는 크진 않지만, 그렇다고 답답하게 작은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매우 깔끔한 느낌을 받아서 안에 있는데도 마음의 여유? 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딤플케이크 케이크 종류

케이크 사진을 제대로 찍지는 못했지만..대략 6가지? 종류의 케이크가 있었습니다.

 

여기서 인기있는 메뉴는 당근케이크라고 하는데..이날은 치즈케이크를 먹고 싶어서 딸기치크케이크를 주문하였습니다!ㅋㅋ

 

딤플케이크 딸기치즈케이크

홀에서 먹는 경우에는 주문을 하면, 직원분께서 커피와 함께 케이크를 직접 가져다 주셨습니다.

 

이런 서비스는 손님 입장에서는 매우 좋게 느껴졌습니다.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커피 맛도 좋았고, 케이크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록..이 집의 인기있는 메뉴인 당근케이크는 먹지 못하였지만..딸기치즈케이크도 맛있으니까 당연히 당근케이크도 맛있을? 거라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

 

중간중간에 여러 사람들이 방문해서 디저트만 사가시는 분들도 계실걸로 봐서는 확실히 디저트 맛집이라고 느껴집니다.

 

오류동이나 천왕동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딤플케이크 한번씩 방문하여 달달한 케이크 드시는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