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청두) 시내 풍경 및 사진들

중국(청두) 시내 풍경 및 사진들

 


주말에 시간을 내서 청두 시내로 택시를 타고 나가 보았다~!!

 

물론 혼자서 간 것이 아니라..나의 사수님과 함께ㅎㅎ

 

늘 방에만 있다가 이렇게 시내 나오고 하니까 약간은 기분이 설레기도 하면서 답답한 마음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다~~

 

우선, 이날 흐리면서 미세먼지도 많았기에 사진들이 맑지 않고 뿌연 느낌은 있었지만 그래도 청두 시내 어마어마하게 컸다ㅋㅋㅋㅋ

 


바로 위 이미지들이 청두 시내의 모습들이다~~


물론 사진으로 모든 것을 담지는 못했지만..

확실한 것은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고, 사람도 무지 많았다는 것이다..


 

마치 한국으로 치면 명동 느낌도 났지만..

 


저 위의 IFS몰의 판다가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찍어보았다 ㅋㅋㅋㅋ


 

그럼 다음에 또 관광지를 가게 된다면 글을 올려야 겠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