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행 음식] 중국 면양 – 사천 훠거




어느덧 제가 중국 출장 나온지도 8개월이 넘었네요..ㅎㅎ

 

8개월동안 청두, 면양 지역을 왔다갔다 하면서 계속 사천지역에만 있었는데요!

 

오늘도 중국 면양이라는 지역에서 나름 괜찮다는 훠거 식당을 방문하여 포스팅을 해보았어요ㅎㅎ

 


식당 내부 모습은 마치 정원 사이에 식당이 안에 들어 있는 모습이면서 개인적으로 중국 식당들 중에서는 꽤나 예쁜 모습이었어요ㅎㅎ

 


저희는 칭탕, 홍탕 (매운맛/ 순한맛) 반반을 시켰어요~~~



훠거 양념장이에요ㅎㅎ


개인 취향대로 조합해서 만드는 건데요


저는, 간마늘, 고수, 땅콩, 굴소스, 참기름 이렇게 조합해서 양념장을 만들었어요^^

 

상당히 고소하더라구요~~



드디어 기다리던 메인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소고기, 양고기, 문어, 두부, 소시지, 새우완자 등등 다양한 음식들을 시켰는데요!


역시나 맛은 정말 훌륭했습니다ㅎㅎ

 

마라도 너무 많이 들어있지 않아서 적당히 입안이 얼얼하면서 양념장에 각종 고기들 찍어서 먹으니까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혹시나 중국 사천지역 여행 또는 출장 준비 중이시라면!

 

사천 훠거 꼭!! 드셔 보시기 강력 추천 드릴게요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