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남자 뿔테 안경 추천! 젠틀몬스터 사우스사이드(SouthSide)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구입한 안경테가 있어서 그 제품에 대해서 언박싱 및 구입 후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제가 구입한 안경은 바로 젠틀몬스터의 사우스사이드(SouthSide)라는 제품입니다.



바로 위의 제품입니다.

 

제품은 보시다시피 뿔테 안경테이고, 제품의 사이즈는 아래와 같습니다.

 

렌즈가로: 48mm | 코받침: 22mm | 렌즈세로: 41mm 
다리길이: 152mm | 전체넓이: 146mm

 

사이즈는 오버 사이즈가 아니기 때문에, 이 점은 고려하시고 제품을 구입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제품의 가격은 19만원 으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젠틀몬스터는 할인 없이 파는 브랜드라서 어디서 구입을 하시던지 가격은 19만원 그대로 동일할거에요~~


 

그럼 실제로 제가 받은 제품의 구성품들을 같이 보겠습니다.


젠틀몬스터 사우스사이드 구성품

 


우선 저는 인터넷으로 핫선글라스 라는 안경을 파는 사이트에서 주문해서 구입을 하였고, 제품의 배송은 딱 하루 걸렸습니다. 상당히 배송이 빠른점에서는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젠틀몬스터의 로고가 박힌 상자와 안경 보관 집이 같이 왔는데, 가죽 케이스라서 그런지 상당히 고급지고 디자인도 예쁘더라구요!

 

제품 정면 모습



제품의 정면 모습입니다. 일반 뿔테안경 보다는 우선 전반적으로 프레임 자체가 좀 두꺼운 편이기 때문에 이점은 꼭! 고려하시고, 반드시 인터넷으로 주문 하시기 전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착용해 보시고 사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제품 위의 모습



젠틀몬스터 사우스사이드를 위에서 바라보게 되면 위와 같은 모습니다.

 

사각형 뿔테 안경의 정석의 느낌을 많이 주더라구요! 그리고 재질이 아세테이트로 이루어져 있어서 상당히 고급지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제품 옆 모습



제품의 옆 모습을 보게 되면, 젠틀몬스터의 마크가 골드 컬러로 나름 고급스럽게 디테일을 표현해 주고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옆 안경테 안쪽을 보시게 되면, 제품명인 South Side가 적혀 있는 것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제일 궁금하실 실제 착용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젠틀몬스터 사우스사이드 실 착용 모습



우선 저와 같이 매우 평범한 분들이 쓰시면 저와 같은 느낌이실거에요!

우선은 앞에서도 언급 하였듯이, 제품 전면 프레임이 좀 두께감이 있어서 얼굴이 꽉찬다는 느낌을 받더라구요!

 

그렇지만, 역시 젠틀몬스터 답게 실제 착용을 해보면 상당히 안정감이 있고 나름 고급진 안경테라고 저 스스로 느꼈기 때문에 저는 구입하기를 잘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남녀 불문하고, 젠틀몬스터 사우스사이드는 매우 인기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안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나씩은 구입을 해 두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