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렌터카] AJ 렌터카 셀프 계약서 작성 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며칠 전, 저는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이때 이용했던 렌터카 업체인 AJ 렌터가 셀프 계약서 작성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ㅎㅎ

 

우선 지난번 미리 AJ 렌터카를 예약을 했는데요. 예약을 하고 이제 예약 날짜 이틀 전에 카카오톡으로 아래와 같은 문자가 옵니다.



이렇게, 셀프 계약서 작성 안내 문자가 오게 됩니다. 여기서 셀프 계약서작성 하기 아래에 있는 URL은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셀프 계약서 내용들이 나오게 됩니다.

 

예약상세 / 계약등록



위에서 내가 처음에 예약한 내용들이 제대로 기입 되었는지 확인 및 체크 하시면 되겠습니다!


임대차 계약서 동의




다음은 임대차계약서 약관 동의로써, 꼼꼼히 내용들을 한번 정독 하시고 이해 하시면 동의를 선택해 주시고 다음으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임대차 계약서(고객 보관용)]




앞서 동의를 하셨다면, 이제 임대차 계약서 고객 보관용이 나오고 위 내용을 한번 더 숙지 해 주시면 됩니다.


자차 보험 정보



다음은 자차 보험 정보로써, 저는 수퍼자차면책을 이용했기 때문에 위 내용을 숙지 해주시고 사인을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임대차 계약서 작성 완료 및 확인




이제 모두 임대차 셀프 계약서를 작성 완료 한 것입니다. 다시 한번 내가 계약한 것이 맞는지 임대차계약서를 마지막으로 확인 및 체크 하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모두 하셨다면 셀프 계약서 작성이 모두 완료 된 것입니다!^^

 

이제 렌터가 인계 받는 당일이 되면, 셀프 계약서 작성 내용대로 차량 인계 받으라는 문자를 받게 될 거에요!!

 

이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