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아이템 추천] 화장실 발판 추천! 코맷 홈 화장실 규조토 발매트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자취생 필수 아이템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화장실 발판 매트입니다. 그 중에서도 규조토로 만들 발매트를 구입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구입한 판매처는 쿠팡에서 구입을 하였고 정확한 제품명은 코맷 홈 화장실 규조토 발매트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1만원!! 단돈 만원으로 구입하였습니다!ㅎㅎ

 

 

우선 규조토가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규조토란?

 

규조토란?  식물성 플랑크톤 퇴적층에서 채취한 흙으로, 미세한 구멍을 통해 물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재료 성분입니다!

 

제가 구입한 규조토 발매트의 사이즈는 미디움, 라지 2개가 있는데 저는 라지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발매트 사이즈 정보

사이즈는 가로 60cm, 세로 39cm 이고 두께는 9mm로 꽤나? 두꺼운 제품입니다.

 

그럼 실제 제가 구입한 제품을 사진으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정면 모습

제품 정면 모습입니다.

 

색상을 회색으로 사서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제품 옆면 모습

제품 옆면 두께 모습입니다.

 

제품 정보에서 9mm의 두께라고 했는데요. 실제로 보면 정말 꽤? 두꺼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부서지진 않을 것 같더라고요!ㅎㅎ

 

제품 뒷면 모습

제품 뒷면 모습입니다.

 

앞면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앞면, 뒷면 모두 마감도 좋고 퀄리티가 정말 훌륭하다고 느꼈습니다.

 

단돈 1만원인데..진짜 마감과 퀄리티가 좋더라고요!ㅎㅎ

 

제품 사용 모습

실제로 제품을 제가 며칠 정도 사용을 해 보았습니다.

 

확실히, 제품은 좋습니다. 물기 흡수도 약 1분에서 2분이면 바로 하는 것을 확인 하였고 1만원대 제품 치고는 마감과 질이 매우 훌륭했습니다.

 

무게도 있어서 움직임도 없었고, 저는 지금까지 단점은 찾지 못했습니다. 정말 마음에 들고 또 구입할 의향이 있네요!ㅎㅎ

 

다만..겨울에는 발이 시려울 것? 같은 느낌은 들지만..그건 그때가서 생각해야겠네요!ㅋㅋ

 

규조토 발매트 구입 생각있으신 분들은 코맷 홈 화장실 규조토 발매트강력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