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아이템 추천] 옷 먼지 제거 테이프! 홈앤미 사선컷팅 테이프 크리너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생이라면 꼭 필요한 아이템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자취생 분들은 원룸에서 생활을 하기 때문에 생활 반경이 크지 않아 조그마한 먼지들을 굳이 청소기로 제거할? 필요가 없는 경우들이 종종 있는데요.

 

이럴 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홈앤미 사선컷팅 테이프 크리너제품입니다.

 

구입은 쿠팡에서 하였고, 가격은 1만800원대로 매우 저렴하게 구입하였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홈앤미 사선컷팅 테이프 크리너

구입은 아래 URL에서 할 수 있습니다.

 

홈앤미 초강력 사선컷팅 테이프크리너 핸들 + 거치대 + 리필 60회분 10p

COUPANG

www.coupang.com

 

배송은 쿠팡이라..당일배송으로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 바로 제품 소개 및 후기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상자 모습

제품 포장 모습입니다.

 

1만원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깔끔하고 정갈하게 포장되어 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구성품

제품 구성품입니다.

 

제품은 본체와 본체 뚜껑, 그리고 60회분의 리필 크리너 총 9개 이렇게 구성품을 이뤄서 배송 받았습니다.

 

1만원 제품인데도 구성품이 매우 알차다고 생각했습니다!ㅋㅋ

 

제품 본체 모습

뚜껑을 제거한 실제 본체 모습입니다.

 

제품의 무게도 무겁지 않고, 실제로 들어보면 남녀노소 할거 없이 매우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 제품은 길다란 막대?는 없기 때문에 서서 바닥을 청소할 순 없고,  쪼구려 앉아서 머리카락이나 먼지등을 제거해야 합니다.

 

그러나 1만원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모든게 용서가 되지 않나..생각합니다.

 

제품 사용 후기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본 결과, 매우 끈끈이가 강해서 옷이나 이불등의 먼지, 머리카락등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었습니다.

 

본체 헤드 부분이 가격대비 약하진 않을까 생각했는데 개인적으론 다이소 제품보다는 훨씬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리필도 60회분으로 9개(본체 포함 10개)를 주기 때문에 가격대비 정말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자취생 분들, 매일매일 청소하기 귀찮으시다면 이 제품 강력 추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