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 테스트] Power Automate Desktop 설치하기

참조


소개

  • Power Automate는 Office 365 서비스의 여러 작업을 자동화하는 온라인 워크플로서비스 입니다.
  • 예를 들어, 협력 업체로 받은 메일의 첨부 파일을 우리 팀의 업무 공간(Teams)나 나의 OneDrive에 자동 저장하도록 만들 수 있고 일정에 따라 메일을 자동 발송 할 수도 있고 고객 요청 사항을 자동으로 엑셀에 등록하고 관련 담당자에게 메일을 발송하거나 Teams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Power Automate Deskotp 필수 구성 요소 및 제한 사항

1. 필수 조건

  • Power Automate에 로그인하기 위한 Microsoft 회사 또는 학교 계정
  • Windows 장치에 로그인 할 수 있는 관리자 권한이 있는 계정
  • 시스템 요구 사항
    • Windows 10 Home, Windows 10 Pro, Windows 10 Enterprise, Windows Server 2016 또는 Windows Server 2019 지원
    • 최소 하드웨어
      • 스토리지 : 1GB
      • 램 : 2GB
    • 권장 하드웨어
      • 스토리지 : 2GB
      • 램 : 4GB
    • .NET Framework 4.7.2 이상

2. 제한 사항

  • 반드시 인터넷이 되는(Online) 환경 에서만 Power Automate Desktop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wer Automate Desktop 설치

1. Power Automate Desktop 접속 후, 다운로드 링크 클릭


2. Power Automate Desktop 프로그램 설치 진행

  • 앞서 다운로드 받은 Setup.Microsoft.PowerAutomate 프로그램 설치 진행합니다.


3. 설치 완료


4. 로그인

  • Power Automate Desktop 프로그램 설치 완료 후, 프로그램 실행하면 로그인 창이 나타납니다.
  • 본인 계정을 입력하여 로그인하고 프로그램 실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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