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면세점 추천] 남자 벨트 추천! 몽블랑 벨트 U0038157 모델 구입 및 언박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면세점에서 구입한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몽블랑 U0038157 모델의 벨트입니다.


 

저는 평소에 셔츠, 슬랙스를 즐겨 입고 배바지를 주로 하기 때문에 평소에 벨트에 관심이 많았고 꼭 갖고 싶었던 제품이 바로 몽블랑 벨트였는데요.

 

드디어,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여 저렴하게 구입을 하였습니다!

 

저는 신세계인터네면세점을 이용하여 이것저것 할인 받아서 구입 하였습니다.

 

몽블랑 벨트 가격 정보



실제 제가 구입한 가격은 위의 가격보다 조금 더 할인을 받아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백화점이나 오프라인에서 몽블랑 벨트를 구입하게 되면 보통은 30만원 초반까지 가격을 내야 하지만 역시 면세점에서는 정말 저렴하게 팔더라구요!

 

사실, 그냥 병행 수입하는 곳에서 주문을 할까도 고민을 많이 했지만..아무래도 정품이 아닐 수 있다는 걱정이 들어서 면세점에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U0038157 제품으로써, 몽블랑 벨트 중에서 제일 많이 팔리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많은 남성분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구입한 몽블랑 벨트를 언박싱 하도록 하겠습니다!

 

몽블랑 벨트 언박싱






확실히 어느정도 가격대가 있다 보니까, 포장도 꼼꼼히 잘 되어 있었고, 벨트 보관하는 천? 도 같이 들어 있어서 제품을 보관하는 데에도 참 유용하게 쓰일거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몽블랑 벨트 구성품



아직까지 제가 일부러 벨트는 오픈을 안했습니다..ㅎㅎ

제품의 구성품은 벨트, 벨트 보관하는 천?, 벨트 셀프 컷팅 설명서, 제품 품질 보증서 이렇게 들어 있었습니다!

 

여기서 궁금해 하실수도 있는 부분이 벨트 셀프 컷팅 설명서 인데요.


 

처음 벨트를 구입하시게 되면 어느정도 길이 감이 있습니다. 여기서 본인의 허리 사이즈에 맞게 끔 가죽 끈을 잘라서 사용을 하는 것인데 그 방법을 설명하는 설명서입니다!^^


몽블랑 벨트 실제 모습



딱 제품을 보자마자 드는 생각은 그저 영롱하다~~라고 몇 초 동안 계속 혼자서 생각했던 것 같아요!

 

확실히, 일반 보세 또는 SPA 브랜드의 벨트 하고는 가죽과 퀄리티, 디자인에서 차이가 느껴졌습니다.

 

역시 괜히 사람들이 벨트는 몽블랑이라고 하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몽블랑 벨트 착샷

 


딱 제가 원하던 그런 이미지가 나왔더라구요~~

 

남성분들은 벨트 구입시 고민 하지 마시고 몽블랑 벨트를 전 강력 추천드릴게요.


여성분들은 남편 혹은 남자친구분께 벨트 선물을 해 드린다면 이 제품을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선물 받으시는 분들이 정말 좋아하실거에요ㅎㅎ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