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슬랙스 추천] 일꼬르소 블랙 폴리 원턱 밴딩 매직팬츠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꽤 괜찮은? 바지가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한번 구입을 했던 브랜드였는데요. 바로 “일꼬르소” 에서 만든 “블랙 폴리 원턱 밴딩 매직팬츠” 제품입니다.

구입처는 LF몰에서 구입하였고, 가격은 이것저것 할인받아 5만원 중반대? 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일꼬르소 블랙 폴리 원턱 밴딩 매직팬츠



바로 이 제품입니다.

저는 키가 173cm, 몸무게 64kg 이고 해당 제품 사이즈로는 “30~31(78)”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제품은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 해당 제품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정면 모습


제품 정면 모습입니다.

폴리 재질이라서 그런지, 바스락바스락? 거리는 재질이고 지금과 같이 더운 여름날에는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라서 지금 입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원턱이 잡혀있어서 폼이 넓어 보여서 여유가 있어 보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품 밴딩 모습



제품 허리 밴딩 모습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이라면 허리쪽 밴딩 고무줄이 정말 강하다는 겁니다.

일반 다른 밴딩 슬랙스들과 비교했을 때, 역대 이 제품의 고무 강도가 제일 강하지 않았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뱃살이 있으신 분들도 밴딩 덕분에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이 듭니다.

제품 뒷면 모습


제품 뒷면 모습입니다.

여느 바지와 다를 것 없이, 뒤에 주머니와 함께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다만..이 제품은 폴리 재질이라서 그런지 주름이 많이 지는 것이 특징이자 단점? 이네요..ㅎㅎ

그럼 이제 실제로 제가 제품을 입어본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4kg 인점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실제 착용 모습


실제 착용 모습입니다.

제 개인적인 느낌을 말씀 드리자면, 데일리로 막 입기에는?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느껴졌습니다. 

또한, 지금과 같이 무더운 여름에 입기에 굉장히 괜찮은 여름 바지라고 느껴졌습니다.

다만..단점이 몇가지 있었는데요.

첫 번째는, 허리 사이즈가 밴딩으로 되어 있어서 일반 타 브랜드의 78 사이즈와 비교했을 때 허리가 조금은 타이트? 하게 나온 제품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제가 몸무게 64kg인데도 불구하고, 이 제품의 78사이즈 허리는 딱 맞는 느낌이었습니다.

두 번째는, 지퍼가 없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남성분들 같은 경우 화장실에서 볼일 보고 할 때 좀 불편한? 부분이 있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이 두 가지 말고는 사실 단점보다는 재질도 좋고 시원해서 장점이 많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처럼 데일리로 편하게 막 입기 좋은 바지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