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추천] 아디다스 오리지널 삼바 구입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신발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요새는 개성시대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각자 자기만의 원하는 스타일을 찾으면서 소비를 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예전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브랜드를 사려고 하고 따라하려고 했는데요.

 

그렇게 입어도 예쁘긴 하지만..뭔가 클론룩이 워낙 많아서..그래서 이번에 운동화를 구입할때는 나이키, 뉴발란스가 아니라 다른 브랜드를 사보자! 생각을 하던중에 다시 아디다스 브랜드가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아디다스도 물론 너무나도 유명한 브랜드이지만..요새는 나이키, 뉴발란스 신발이 너무나도 강새라서 오히려 아디다스 신으시는 분들이 몇 안보이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찾던 중, 아디다스 오리지널 삼바 라는 운동화를 알게 되었고, 인터넷으로 사니까 가격도 5만원 후반대? 로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실제 제가 구입한 신발을 좀 더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디다스 삼바 제품 정보

제가 구입한 제품의 정확인 모델명은 “GZ8477” 입니다.

 

가격은 롯데백화점에서 할인 받아서 6만원 주고 구입을 할 수 있었고, 저는 발볼이 워낙에 넓은 편이라서 제 정사이즈 기준으로 1업하여 275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아디다스 삼바 정면 모습

 

아디다스 삼바 정면 모습입니니다.

 

앞쪽에 그레이 컬러로 된 부분은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흰색 부분은 가죽으로 되어 있었고, 혀 부분에는 파랗게 아디다스 대표 로고가 박혀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쉐잎은 엄청 날렵하다? 라기보다는 둥구스름하지만..생각보다 발볼이 작게? 나온것 같았습니다.

 

아디다스 삼바 혀 부분

아디다스 삼바 혀 모습입니다.

 

보통, 아이다스 운동화들이 혀가 타 브랜드에 비해서 길게 나온다고 해서 이 제품도 길겠지? 생각을 했지만..실물로 보면 그렇게 길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아디다스 삼바 옆면 모습

아이다 삼바 제품 옆면 모습입니다.

 

옆면에는 “SAMBA” 라는 제품 문구와 함께 삼선이 그려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매우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검흰의 조화는 뭐..워낙에 예쁜건 유명하니까요..ㅎㅎ

 

아디다스 삼바 뒷면 모습

아디다스 삼바 뒷면 모습입니다.

 

뒷면도 흰색과, 검은색 투톤의 조화로 디자인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삼바 밑창 모습

다음은 아이다스 삼바 제품의 밑창 모습입니다.

 

밑창이 일반 운동화에서는 보기 힘든? 좀 색다르게 디자인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미끄럼 방지로 저렇게 디자인을 한게 아닌가..생각이 듭니다.

 

그럼 이제 실제로 제가 제품을 착용한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컨버스 척테일러 275, 커먼 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42 ,반스 올드스쿨 275, 뉴발란스 327 275 사이즈를 신고 있고 평소에도 엄청난 프로 발볼러라서 아디다스 삼바 제품도 275 사이즈로 구입 하였습니다.

 

후기를 보니까 아디다스 삼바가 발볼이 좁게? 나왔다고 들어서 1업 해서 구입 하였습니다.

 

아디다스 삼바 실착 모습

 

실제 제가 착용한 모습입니다.

 

저는 무신사 세미 와이드핏 슬랙스와 함께 제품을 입어 보았는데요.

 

디자인에서도 느껴지듯이 매우 심플한 운동화라서 신었을때도 튀지 않고 깔끔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러나..진짜 제품 발볼이 좁아서..몇번 신으면서 가죽이 늘어가게 해야겠어요ㅠㅠ

 

그래도 6만원 제품주고 꽤나 괜찮은 데일리 신발을 모처럼 찾은 것 같습니다.

 

해당 제품을 신고 약 2시간? 정도 걸어 보았는데요. 발도 매우 편했고 가죽이라서 금방 발에 맞게 신발 모양이 갖춰지는 것 같았습니다.

 

나이키, 뉴발란스 신발이 지겨우신? 분들은 가성비 있는 아디다스 삼바 제품 구입 해보시는걸 추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