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카페 추천] 수원 신동 카페거리! 아인슈페너 잘하는곳! 카페 모어멜(MOUMEL)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해서 분위기도 좋고 커피 맛도 괜찮은 카페를 찾아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수원 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는 모어멜(MOUMEL) 카페입니다!

 

수원 신동 카페거리에는 꽤 다양한 개인 카페들이 입점해 있는데요!

 

많은 카페들 중에서 모어멜 카페를 간 이유는 아인슈페너 커피를 팔고 있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제 여자 친구의 최애 커피가 아인슈페너라서 딱 마침 모어멜에서 팔고 있어서 방문을 했습니다ㅋㅋ

 

카페 모어멜 위치 및 영업시간

카페 모어멜 위치는 위와 같이 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동 카페거리가 복잡하지가 않아서 찾는 건 크게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 휴무날 제외하고는,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니까 영업시간 참고해서 방문해 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카페 모어멜 입구 모습

카페 모어멜 입구 모습입니다.

 

다른 카페들과는 다르게, 건물 벽 외관이 붉은 벽돌로 인테리어가 돼서 뭔가.. 외국 카페? 느낌이 물씬 들더라고요!ㅎㅎ

 

길을 걸으면서 지나가다가 꼭 한 번씩은 힐끗 쳐다볼 수밖에 없는 비주얼입니다!

 

카페 모어멜 내부 모습

카페 내부 카운터 모습입니다!ㅎㅎ

 

사실.. 뒤쪽에 테이블 있는 쪽도 찍고 싶었지만.. 다른 손님분들도 계셔서 카운터 모습만 찍어 보았습니다!

 

카페 모어멜 전체 분위기는 위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조명도 예쁘고 은은하니 부드러운 분위기입니다!^^

 

카페 모어멜 메뉴 정보

카페 모어멜 메뉴 정보입니다!

 

커피, 음료, 베이커리, 브런치 등과 같이 정말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 주고 있더라고요!

 

저는 이 중에서 모어멜의 시그니처 메뉴인 아인슈페너, 소금라떼, 초코 쿠키를 주문했습니다!

 

모어멜 아인슈페너, 소금라떼, 쿠키

위에 초코 파우더 뿌려져 있는 게 아인슈페너이고, 그 옆의 커피가 소금라떼입니당!ㅎㅎ

 

저는 우선 소금라떼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사장님께서 섞어서 먹지 말라고 하셔서 먼저 크림?(이름을 잘 몰라요..ㅋㅋ) 을 먹어보니까 크림이 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막 바닷물처럼 못 먹을 정도로 짠 게 아니라 크림을 떠서 맛보면 혀에서 짠맛이 느껴져요! 그러면서 금방 짠맛이 사라집니다!ㅋㅋ

 

신기한 맛이었어요!ㅎㅎ 의외로 커피와 소금이 들어있는 크림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아인슈페너는 말해서 뭐할까요..ㅎㅎ 역시 맛있었습니다!

 

쿠키도 꾸덕하면서 달달하니까.. 커피와 조합이 좋았습니다!

 

늘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커피만 마셔서 거기에 익숙해져 있는 입맛이었는데.. 모처럼 모어멜 카페에서 입이 호강하고 갑니다ㅎㅎ

 

연인 분들과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신동 카페거리에 있는 모어멜방문 추천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