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치 스트랩 추천] 갤럭시 워치 46mm, 스트랩 추천 및 실리콘 스트랩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갤럭시워치 스트랩을 구매하였는데요. 제가 직접 돈 주고 구입을 했는데 가성비도 좋고 제품도 너무 좋아서 추천해 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쉴드랩에서 판매하는 실리콘 스트랩입니다.


 

구매정보


구매는 네이버로 직접 검색을 해서 주문을 하게 되었구요.

 

판매 URL :


https://smartstore.naver.com/shieldlab/products/4747977526?NaPm=ct%3Dkc8ei0xk%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8502452c994ede006c98aff1d7f12ddb4b79dbce

 

구매는 위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제가 구입한 제품은 이 제품입니다!

 


위 제품들 중에서 검은색에 흰색 스트라이프로 디테일이 들어가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9천원 대로 꽤 저렴했습니다!

 

제품은 주문하고 약 1주일 정도 배송이 걸렸지만..전 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천천히 기다리니까 어느날 택배가 왔다고 연락이 오더라구요ㅎㅎ

 

바로 이제품입니다.

 

22mm 실리콘 블랙 스트라이프 스트랩



색상은 실제로 보게 되시면 완전 깉은 블랙보다는 살짝 밝은? 블랙이었습니다!

 

그래도 실제로 보니까 예쁘더라구요!ㅎㅎ

9천원짜리 제품 치고는 마감, 디자인 모두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스트라이프 디테일



흰색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2줄 표현한 디테일 보이시나요?ㅎㅎ

 

전 사실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너무 예뻐 보여서 구입을 한건데요.

실제로 제품을 받고 보니까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더 예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 제품을 착용을 해서 실제 착용한 모습은 어떤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실제 착용 모습



실제 착용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제 눈에는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드네요ㅎㅎ  정말 구입하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무더운 여름 시작이라서..가죽 스트랩은 땀 차고 하면 냄새도 나고 그런데..기분 전환 겸 저와 같이 스마트워치 사용하시는 분들은 실리콘 스트랩으로 교체하시는건 어떠신가요?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분위기도 전환할 겸 저는 추천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