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수원 정자중심상가 삼겹살 맛집! 돼지고기 초벌 전문점! 빵빵돼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너무 맛있게 먹고 나온 삼겹살 집이 있어서 해당 식당을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수원 정자동 중심상가에 위치해 있는 돼지고기 초벌 전문점!빵빵돼지 라는 식당입니다!

 

식당 이름 귀엽지 않나요?ㅎㅎ 빵빵돼지~~ ㅋㅋㅋㅋ

 

빵빵돼지 위치 및 영업시간

 

식당 위치는 정자동 중심상가 내부에 위치해 있고 중심상가 골목이 그렇게 크지는 않기 때문에 찾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아요!ㅎㅎ

 

빵빵돼지 영업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17:00 ~ 02:00, 주말 15:30 ~ 02:00, 그리고 첫째, 셋째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까 이 부분은 꼭 참고해 주시고 방문해 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또한, 매장내부가 생각보다 크지가 않아서 방문 하루 이틀 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을 하면 웨이팅 하실수도 있어요~~

 

빵빵돼지 식당 입구

빵빵돼지 식당 입구 모습입니다!

 

식당 내부 사진은 찍지는 못했지만..테이블은 7? 정도로 기억을 합니다. 자리가 협소하니까 저녁시간 되면 손님들이 금방 차더라고요~ㅎㅎ

 

빵빵돼지 메뉴판

빵빵돼지 메뉴판입니다!

 

고기는 크게 생상겹살, 생목살, 생가브리살, 생항정살 이렇게 4종류의 고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냉면, 국수, 찌개, 계란찜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제공해 주고 있어요!

 

저는 이 중에서 생삼겹살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래도 고기는 삼겹살이 최고 아니겠어요?ㅎㅎ

 

참고로, 빵빵돼지는 고기를 주문을 하면 1차적으로 초벌을 해서 고기가 나오고 그다음에는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 주세요!ㅎㅎ 그래서 손님 입장에서 너무 편하게 고기를 맛볼 수 있어서 이점은 진짜 서비스 최고인 것 같았어요~~

 

빵빵돼지 기본 반찬

빵빵돼지 기본 반찬들이에요~~

 

엄청 화려하게 다양한 반찬들은 아니어도.. 고기랑 궁합이 아주 잘 맞는 반찬들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우선 양념은 3가지를 제공해 주었어요! 와사비, 쌈장, 소금 이렇게 3가지의 양념을 제공해 줘서 소비자 입맛대로 원하는걸 다양하게 맛보게 해주는 부분이 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미 삼겹살과 궁합이 너무 좋기로 유명한 명이나물이죠?ㅎㅎ

명이나물도 당연히 기본 반찬으로 제공해 주었어요! 삼겹살이랑 명이나물..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조합이죠?ㅎㅎ

 

삼겹살 초벌 모습

보이시나요?ㅎㅎ

위의 이 고기가 바로 빵빵돼지의 대표 메뉴인 생삼겹살입니다!!!

 

제가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빵빵돼지는 1차적으로 손님에게 나가기 전에 먼저 초벌을 해서 위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2차적으로 이제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 주시더라고요!

 

이렇게 김치와 콩나물과 함께 1차 초벌 된 삼겹살을 맛있게 구워 주세요ㅎㅎ

 

그래서 고기를 잘 굽지 못하시는 분들도 빵빵돼지에서는 고기 태울 걱정 없이 맛있게 고기를 드실 수 있어요!ㅎㅎ

 

저는 친구 소개로 처음 방문을 했는데… 정말 오랜만에 아주 괜찮은 삼겹살 전문점을 찾은 것 같았어요! 고기를 1차 초벌을 해서 그런지 고기를 먹으면서 기름이 많다고 느껴지지도 않고 속도 더부룩하지 않고 고기를 먹었는데도.. 속이 너무 편하더라고요!ㅎㅎ

 

친구 덕분에 빵빵돼지에서 정말 맛있게 식사하고 나왔습니다!

 

수원 사시는 분들! 삼겹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빵빵돼지식당 추천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