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촌 카페 추천] 서울 아인슈페너 맛집! 서촌 데이트! 서촌 아키비시트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서촌에 방문 하면서 들렸던 카페를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서촌에서 이미 매우 유명한 카페더라고요ㅎㅎ

 

아인슈페너로 매우 유명한 카페인 아키비스트라는 카페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기는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서 아인슈페너 맛집으로 매우매우 유명해서..주말에는 웨이팅이 엄청난 카페라고 들었습니다..ㅎㅎ

 

저는 다행히 평일 오후 2시에 방문해서 그런지..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참고로 워낙 웨이팅 대기시간이 평소에 많아서 입장하면 1시간 제한이 있더라고요.

 

이점은 서로서로 배려하면 좋겠죠?ㅎㅎ

 

아키비스트 위치는 아래와 지도로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아키비스트 위치

아키비스트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좀 걸으셔야 하지만..주변에 거리가 워낙 조용해서 산책겸 걷다 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아키비스트 외관

아키비스트 외관 모습입니다.

 

건물 외관은 지은지 얼마 안된건지..매우 깔끔했습니다!ㅎㅎ

 

요새 신축 건물들은 다들 예쁘게 잘 짓는거 같아요ㅎㅎ

 

아키비스트 메뉴 정보

아키비스트 메뉴들은 위와 같습니다.

 

여기는 워낙 아인슈페너가 유명해서 아인슈페너만 있는 줄 았았는데요. 알고 보니까 다양한 커피와 음료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인슈페너 말고 다른걸 드시고 싶으신 분들도 방문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아키비스트 디저트

아키비스트에는 카페 말고도 디저트도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제가 방문했을땐 이미 디저트에서 인기 있는 빵들이 모두 매진이었어서..아쉽게도 맛보지는 못했습니다ㅠㅠ

 

저는 그래서 아인슈페너만 주문을 하였습니다~~

 

아키비스트 아인슈페너

드디어 아키비스트 아인슈페너를 영접했습니다~~

 

역시..사진에서 보는것과 똑같은 모습이었습니다!ㅎㅎ

 

비주얼은 뭔가..달고나 커피에 크림 올려놓은 모습입니다!ㅋㅋㅋ

 

맛은 음...더위사냥 + 맥심 커피 + 생크림이 섞인 맛입니다!ㅋㅋㅋㅋ

 

뭔가 호불호가 있을? 그런 맛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제는 보통 완전 진한 블랙 커피위에 크림이 올려져 있는 아인슈페너만 먹었었는데요.

 

아키비스트의 아인슈페너는 일반 아인슈페너와는 확실하게 다른 점이 있었습니다.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맛잇게 드실거라 생각합니다!ㅎㅎ 저도 단거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러나 깔끔한 커피의 맛을 즐기시는 분들은..불호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그래도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아인슈페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씩 방문해도 좋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