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름 슬랙스 추천] 일꼬르소 블랙 원턱 턴업 크롭 슬랙스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여름맞이 남자 슬랙스를 찾던 중, 꽤 괜찮은 제품을 찾고 구입을 해서 해당 제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여러 패션 유튜버 분들께서도 많이들 언급해 주신 국내 도메스틱 브랜드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해서 구입하였습니다.

 

일꼬르소 브랜드에서 출시한 블랙 원턱 턴업 크롭 슬랙스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원턱이 잡혀있고, 크롭 기장이라 기장이 짧게 나왔고, 턴업으로 약 10cm 정도가 턴업이 돼서 출시한 슬랙스 입니다.

 

구입은 LF몰에서 온라인으로 주문 하였고, 해당 제품은 쿠폰을 먹이고 해서 약 6만원대 초반? 가격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저의 스펙은 키 173cm이고, 몸무게 63kg 으로 해당 제품 사이즈는 “78” 사이즈로 구입하였으니까 저랑 스펙 비슷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일꼬르소 블랙 원턱 턴업 크롭 슬랙스 제품

확실히 크롭 제품이라서 기장이 사진으로만 봐도 짧아 보이지 않나요?ㅎㅎ

 

일꼬르소  슬랙스 사이즈 정보

해당 제품의 사이즈 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저는 키 173cm이고, 몸무게 63kg으로 해당 제품은 사이즈 “78”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저랑 스펙이 비슷하신 분들은 참고하여서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이제 제가 직접 구입해서 받은 제품을 사진과 함께 더 자세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꼬르소 슬랙스 택 정보

제품을 구입하면 붙어있는 택 정보입니다.ㅋㅋ

 

이 제품은 쿨맥스? 제품으로 여름에도 긴바지 슬랙스이지만..상당히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재질로 되어 있는 것 같았습니다.

 

뭔가..일반 면이랑은 다르게 나일론과 면의 중간이랄까요?ㅎㅎ

 

상당히 시원한 재질의 제품이었습니다.

 

일꼬르소 슬랙스 정면 모습

제품 정면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이 제품은 뭔가 몇번 입다보면 주름이 잘지는? 그런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여름에 입을거라 시원하게 만들려고 이런 재질로 사용한 것 같아서 그것에 대한 큰 불만은 없네요..ㅎㅎ

 

일꼬르소 슬랙스 뒷면 모습

제품 뒷면 모습입니다.

 

앞면 모습과 평이한 모습입니다.ㅋㅋ

 

서식3 제목 일꼬르소 슬랙스 옆면 모습

제품 옆면 모습입니다.

 

확실히 제품이 턴업 되엉 있고, 크롭 기장의 슬랙스라서 옆에서 봐도 짧아? 보이는 느낌이 드네요!ㅋㅋ

 

일꼬르소 슬랙스 허리 밴딩

이 제품은 이렇게 허리에 히든 밴딩이 들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뱃살로 슬랙스 입기 힘드신 분들도 그런 걱정 없이 편히 입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확실히 히든 밴딩을 줘서 움직임에 있어 자유로움을 준 부분은 정말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제 실제로 제가 이 제품을 입어본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에서도 말했지만,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3kg 이고 해당 제품의 사이즌 “78”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일꼬르소 슬랙스 실착 모습

제가 직접 입은 모습입니다.

 

확실히 턴업되어 있고, 크롭된 기장이라서 제 키에 딱 맞는 기장이라고 느껴졌습니다.

 

따로 수선 할 필요도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원턱? 이 잡혀 있어서, 하체쪽에 살이 찌신 분들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테이퍼드 핏? 도 아니지만..상당히 허버지쪽 부분이 여유롭게 통이 크게 나왔기 때문에, 허벅지 두꺼우신 분들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제품의 다른 컬러도 구입 예정이네요ㅎㅎ

 

올 여름은 이 바지와 함께 해야겠어요!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