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시계 추천] 인천공항 면세점 다니엘웰링턴 시계(DW00600149)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출장 나오면서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한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다니엘웰링턴 브랜드의 시계 인데요! 흔히 여성분들에게는 이성경 시계? 로 유명한 제품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참고로, 저는 남자로써 남성 시계를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의 모델명은 DW00600149 제품입니다.


 

그럼 소소하게 언박싱 및 사용 후기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참고로, 저는 인천공항 신라 면세점에 있는 다니엘웰링턴 매장에서 구입하였고, 현장에서 이것저것 약 30% 할인 받아서 15만원대 후반으로 구입 하였습니다.

 

제품 영수증


그럼 이제 제품의 모습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상자



제품 상자는 매우 심플하게 디자인 되었더라구요!

 

다니엘웰링턴 이라는 이름이 새겨져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상자를 열어 내부를 보도록 할게요!


제품 언박싱



바로 상자를 열면 시계가 보이게 되는데요.

 

제가 구입한 제품의 색상은 실버 베젤의 가죽 스트랩이 아닌 천 스트랩 시계를 구입하였습니다.

 

가죽제품이 천 제품보다 약 4만원? 정도 더 비싸지만..개인적으로 착용 했을 때, 천 스트랩이 더 이뻐 보여서 이걸로 구입을 했어요!^^


 

이제 제품을 상자에서 빼서 전체 모습을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계 전체 모습



디자인은 매우 심플하면서 세련되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저는 이렇게 심플한 디자인을 개인적으로 선호하는데..제 눈에는 정말 이뻐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스트랩을 보시게 되면, 일반 시계의 스트랩들 이랑은 차이가 있어 보이는데요.

 

직원분께 여쭤 보니까, 다니엘웰링턴 스트랩은 오로지 다니엘웰링턴 브랜드에서 만든 스트랩 끼리만 호환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점은 꼭 참고하여 구매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시계 사이즈



제가 선택한 시계의 사이즈는 베젤 40mm, 두께 6mm, 쿼츠 무브먼트, 더블 플레이티드 스테인리스 스틸, 3ATM 생활방수가 적용된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사실 다른 고가의 브랜드의 시계가 아닌 단지 데일리 시계로 활용할 시계로써 이정도의 스펙만으로 전 만족합니다!


 

이 가격대에서 많은걸 바라는건 욕심이니까요ㅎㅎ

 

그럼 이제 실제 제품을 착용해 봐야겠죠?


착용샷


제가 손목이 두꺼운 편이라 사실..멋은 안나지만 가볍게 봄, 여름, 가을철에 데일리로 착용하면서 어떤 옷 들이랑 매치해도 상당히 잘 어울릴 거라 생각합니다.

 

가볍게 데일리로 착용하면서 이쁘고 심플한 디자인의 가성비 시계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다니엘웰링턴 시계 추천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