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니트 추천] 퍼스널팩 니트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어느덧 9월도 중순으로 다가오고 있네요!ㅎㅎ 이제 슬슬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해진게 가을이 찾아온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가을맞이로 몇가지 옷을 구입을 했습니다. 그중 첫 번째로 인터넷에서 니트로 매우 유명한 도메스틱 브랜드가 있어서 저도 궁금해서 한번 구입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퍼스널팩이라는 브랜드입니다.

 

해당 브랜드는 이미 아시는 분들에게는 가성비로 매우 유명한 도메스틱 브랜드로 제품들이 입고하면 바로 품절?이 나는 그런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ㅎㅎ

 

때마침 퍼스널팩에서 이번에 니트를 할인하고 있어서 퍼스널팩 입문겸 호기심으로 니트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프리미엄 울니트 세미오버핏제품으로 색상은 브라운 색상으로 구입하였습니다.

 

가격은 정가 59,000원에서 할인받아 3만5천원 주고 구입을 할 수 있었고,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M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제품은 주문하고 배송까지 2일이 소요되어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 간단히 제품 후기 및 실제 제가 착용한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정면 모습

제품 정면 모습입니다.

 

사진과는 실제 색상이 좀더? 짙은 갈색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갈색이라고 해서 전혀 촌스러운? 색상이 아니고 은은한 색상이라서 가을이나 겨울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라고 생각합니다.

 

제품 시보리

제품 목이랑, 팔 부분의 시보리 모습입니다.

 

우선 3만원대 제품 치고는 울니트라서 그런지 소재가 상당히 짱짱? 했습니다. 솔직히..해당 제품의 브랜드 로고만 있다면 10만원? 이상의 니트라고 해도 꿀리지 않는 퀄리티였습니다.

 

제가 이미 브랜드 니트를 여러벌 가지고 있지만..꼭 비싼 니트라고 좋은게 아니거든요..ㅋㅋ

 

진짜 갓성비 최고인 것 같습니다.

 

그럼 실제 제가 입은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스펙은 173/64 이고, 보통 웬만한 브랜드의 상의는 M으로 대부분 입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도 M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이점 참고해서 보시면 좋겠습니다.

 

실제 착용 모습

실제 착용 모습입니다.

우선 저는 니트 안에 이너를 입지 않고 보통 입는 편입니다.

 

레이어드를 하게 되면 뭔가 답답한? 느낌을 받기 때문에 저는 이너를 입지 않는 상태에서 해당 제품을 입었었고, 엄청? 예민하신 분 아니고서는 맨살에 입어도 충분히 가능한 소재고 매우 부드럽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사이즈는 세미오버핏 M 기준으로 제 스펙에는 딱? 정핏이 나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이렇게 깔끔한 핏을 좋아하는데요. 오버핏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사이즈 업 하시는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컬러 또한 절대 촌스러운 색상이 아니기 때문에 저는 입으면서 굉장히 사실 잘했다고 느껴졌고, 앞으로 퍼스널팩에서 니트를 여러벌 더 구입할 예정이고 이미 아이보리 색상은 같이 구입을 하였습니다!ㅋㅋ

 

저처럼 가성비 니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퍼스널팩 제품 강력 추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