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추천] 러쉬 트와일라잇 바디스프레이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괜찮은 향수가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향수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을 타는 것이기 때문에 해당 포스팅 내용을 맹신하지 마시고 참고용으로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ㅎㅎ

 

제가 오늘 직접 구입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제품은 바로 러쉬에서 만든 트와일라잇 바디스프레이제품입니다.

 

러쉬 바디스프레이 제품들은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그동안 바닐라리, 칼라카스, 더티 이렇게 3개의 제품을 사용해 보았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트와일라잇 제품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구입은 쿠팡에서 구입 하였고 가격은 5만원 주고 구입하였습니다.

 

제품 구입처
 

러쉬 트와일라잇 보디 스프레이 + 전용박스

COUPANG

www.coupang.com

제품 구입처는 아래 URL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그럼 간단히 제품 언박싱 및 향 후기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포장 모습

제품 포장 모습입니다.

 

러쉬 코리아에서 공급받아서 쿠팡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서 백화점에서 살때의 포장 그대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상자가 알록달록 하니 겉으로만 봐도 벌써 예쁘네요!ㅎㅎ

 

제품 모습

러쉬 바디스프레이 본체 모습입니다.

 

일반 여느 스프레이와 큰 차이가 없는 디자인입니다.

 

다만, 분사를 막을 수 있는? 캡이 하나 있는점? 말고는 여느 스프레이와 차이가 없습니다!ㅋㅋ

 

용량은 200ml라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러쉬 트와일라잇 제품의 향을 제 개인적인 생각을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러쉬 트와일라잇 후기

 

우선 트와일라잇 제품은 라벤더 오일, 통카 추출물, 일랑일랑 오일 이렇게 3개가 대표 성분으로 들어 있습니다.

 

때문에, 라벤더의 특유의 편안한 느낌과 통카 추출물로 상당히 달달하면서 진한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 냄새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불호 일 수도 있는 제품이라고 느껴집니다.

 

다만, 시간이 지나면서 잔향으로 은은하게 퍼지는 달콤한 향이 제 개인적으로는 너무 마음에 드는 향이라고 느껴졌습니다.

 

대신, 여름에 벌레가 많은 계절에는....벌레들이 꼬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

 

그만큼 달콤한 향이 지배적입니다.

 

하지만 저는 매우 호호호호호 네요!ㅎㅎ

 

그동안 트와일라잇 향을 살까말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요. 괜히 고민했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만큼 향이 좋습니다.

 

앞으로 트와일라잇 제품도 꾸준히 이용할 것 같습니다.

 

몸에서 달콤한 향기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러쉬 트와일라잇 바디스프레이강력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