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건릉 맛집] 냉면 맛집! 경기도 화성 청학동칡냉면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해서 정말 맛있게 먹은 식당이 있어서 여려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경기도 화성 융건릉 바로 옆에 있는 냉면집인 청학동칡냉면” 식당 입니다!

 

이 식당은 경기도 화성에 있지만.. 수원에서 찾아가도 가깝기 때문에 수원 사람들도 많이 찾는 정말 인기가 좋은 냉면 맛집이에요!ㅎㅎ

 

저는 11월 초겨울에 방문을 했지만.. 만약 한여름이었다면 무조건 웨이팅이 필수인 정말 인기 좋은 냉면 맛집이라고 합니다~!!

 

청학동칡냉면 위치 및 영업시간

청학동칡냉면 위치는 융건릉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융건릉 구경  오셔서 한 번씩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영업시간은 매일 10:30분부터 21:00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니까 참고해서 방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청학동칡냉면 메뉴

청학동칡냉면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저는 위의 메뉴에서 물냉면, 비빔냉면, 물만두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청학동칡냉면은 다른 식당들과는 다르게 주문을 카운터에서 미리 하고 계산까지 선불로 미리 한 다음에 좌석에 착석할 수 있어요!

 

이 부분은 참고해 주시고 방문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한 지 약 10분 정도 지나서 메인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청학동칡냉면 비빔냉면

보이시나요?ㅎㅎ 저 새빨간 양념 범벅이요?ㅋㅋㅋㅋ

 

사진으로만 봤는데도.. 침샘 자극입니다!ㅎㅎ 비빔냉면 맛은 정말 맛있는 비빔양념장에 참기름? 향이 아주 고소하게 나면서 너무 달지도 그렇다고 텁텁하지도 않은 그냥 맛있다.. 이런 맛입니다!ㅋㅋㅋ

 

근데 양념이 제 기준에서는 좀 많이 매웠습니다ㅠㅠ 그래서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고민하시고 주문하세요~~

 

맛은 정말 일품입니다!

 

청학동칡냉면 물냉면

물냉면은 우선 일반 다른 식당의 물냉면과는 비주얼 면에서는 큰 차이는 없었어요!

 

하지만 물냉면의 핵심은 육수 아니겠어요?ㅎㅎ

 

육수 맛이 진짜 깊으면서 사골육수 느낌도 나는데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시원함이 일품이었습니다!ㅎㅎ

 

여름에 청학동칡냉면 물냉면 한 그릇이면 더위는 그냥.. 떨쳐버릴 정도로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청학동칡냉면 물만두

청학동 칡냉면의 유일한? 사이드메뉴인 귀여운? 물만두에요!ㅋㅋㅋㅋ

 

크기는 한입에 먹기에 딱 적당한 크기라서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두가 아닌가 생각합니다!ㅋㅋ

 

그냥 냉면만 먹기에는 입이 좀 심심했었는데요.. 물만두와 같이 면을 곁들여서 먹으니까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꼭 물만두도 같이 주문하셔서 드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전체 음식 사진도 찍어봤는데요! 뭔가 소박해 보이면서도 푸짐하지 않나요?ㅎㅎ

 

저는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비빔냉면이 매운 건..ㅠㅠ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 다 용서가 됩니다!ㅋㅋㅋㅋ

 

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청학동칡냉면 방문 추천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