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맛집/타임스퀘어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여자친구와 함께 다녀온 드포갈릭 후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여자친구 동네에서 영등포 타임스퀘어서 가까운 편이라서 평소에 데이트를 하게 되면 보통은 10번중 6번은 타임스퀘어로 갈 정도 많이 방문 하는 편인데요!

 

저희는 항상 타임스퀘어를 가면 식당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ㅠㅠ

 

식당이 없어서가 아니라..워낙에 다양한 음식점들이 들어와 있어서 항상 고민을 하는 편이에요ㅎㅎ


그러다 제 눈에 띈 식당이 있었는데요!

 

바로 이탈리안 음식을 전문으로 파는 매드포갈릭 이라는 식당이었어요ㅎㅎ

 

워낙에 인기있는 식당이고, 전국구로 여러 곳의 체인점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우선 아래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 위치해 있는 매드포갈릭 지도 에요ㅎㅎ

 

 

다음으로는 매드포갈릭 식당 입구에 위치해 있는 전체 메뉴판 입니다~~



저랑 여자친구는 입장 전에 여기서 메인 메뉴를 고르고 입장했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부쳐스 피자랑, 갈릭 까르보나라 두 가지 음식을 주문하였습니다ㅎㅎ


이제 입장을 하면 직원분께서 나오셔서 친절히 자리까지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ㅎㅎ

 


자리에 착석을 하고 나서, 다시 계절별 추천 메뉴판과, 매드포 갈릭 전체 메뉴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추가적으로 자몽에이드 음료를 주문하였어요ㅎㅎ



우선 외관은 위와같이 고풍스러우면서도 상당히 깔끔하다고 느껴졌습니다ㅎㅎ


어느덧 자몽 에이드가 나왔습니다ㅎㅎ



(참고로, 자몽에이드를 다 마시고 나면 탄산 음료로 무료로 전환이 가능하더라구요ㅎㅎ)


자몽 에이드의 맛은 신맛이 강했는데요, 그래도 시럽 맛이 덜 했고 과일즙 맛이 강해서 건강해 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ㅎㅎ


그리고 뒤따라서 바로 메인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이 녀석이 갈릭 까르보나라인데요

사실 맛은 매우 짜다고 느껴졌어요ㅎㅎ

 

그래도 맛은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그리고 이 녀석은 부쳐스 피자 입니다ㅎㅎ

 

부쳐스 피자? 이름 자체부터 생소했는데요..

 

맛은 정말로 최고였습니다ㅎㅎ
보통의 피자헛, 도미노 피자와 같이 그런 한국식의 피자랑은 맛이 많이 다르지만 그에 못지 않게 채소와 다른 토핑들이 잘 어우러져서 상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저의 매드포 갈릭의 평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ㅎㅎ)

 

    ★★★★☆

서비스 ★★★★★

 

이번 주말, 영등포에서 데이트를 하신다면 매드포 갈릭 추천 드리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