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추천] 남자 향수 추천! 고급향수!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제품은 향수 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향수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평소에도 향수를 자주 뿌리고 다니고 있어요!

 

현재 제가 소유하고 있는 향수는 몽블랑, 러쉬 더티스프레이, 지드래곤 향수 오 드 뚜왈렛 등등 다양한 향수들을 소유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친구 생일 선물로 다들 아시는 브랜드라 생각이 듭니다!


바로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를 선물하게 되었습니다!

 

이때 시향 및 시제품을 몇 개 받아서 조말론 시향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해요ㅎㅎ


우선 제가 친구에게 선물한 제품의 용량은 100ML이고, 백화점에서 구입하였고 가격은 아래와 같아요!



무려 186천원입니다ㅎㅎ

 

향수 가격 치고는 상당히 가격이 높은 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ㅎㅎ


(상당히 부담스러운 가격이네요...)

 


그렇지만 무엇보다도 향수니까 향이 제일 중요하겠죠?ㅎㅎ




 

사실 제가 향수 전문가가 아니라서 향을 표현하는데 있어서 많이 부족하고..또 개인마다 같은 향을 맡았지만 느끼는 향 또한 다르기 때문

에 이 부분은 꼭 참고 하시면 좋겠어요ㅎㅎ


그럼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에 대한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가 처음 백화점에 들려서 시향을 했을 때 느낀점은,

 

상큼한 과즙? 비슷한 향이 나면서도 사람의 정서를 굉장히 편안하게 해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한 이게 비싼 향수라서 그런지 모르지만..그냥 고급진 향이 난다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누구에게나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향이라고 저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성분, 여성분 누구에게나 사랑 받을 수 있는 향수라고 느껴졌어요~~

 

그렇지만..제 개인적으로 단점?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바로 향의 지속력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너무 금방 향이 날아가 버린다고 느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제품을 조그마한 공병에 담아서 휴대용으로 챙겨서 다니는 것을 저는 추천 드립니다~~

 

이로써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에 대한 저의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하지만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